틱톡 앱 설치하고 5천원 받기 앱테크(초대코드 동봉)

연말 이벤트가 많은데 저는 틱톡 초대 이벤트만 참여해서 적립금 3천원 받았습니다. 요즘에는 5천원 주네요. 출금해서 사용도 했습니다. 다른 이벤트들은 안 한 이유가 자동결제 같은 걸 요구하더라구요. 틱톡은 그런 거 없습니다. 전화번호, 결제 정보같은 거 전혀 입력 안해도 되고 그냥 이용자 늘리기를 위해서 적립금을 줍니다.

 

틱톡은 유튜브같은 동영상 플랫폼인데 세로 화면이 특징이고 10대 20대들이 이용을 많이 해서 전망이 아주 밝습니다. 요즘 유명한 틱톡 인플루언서들은 광고도 유치해서 수익을 내고 있구요. 동영상들이 다 짧기 때문에 쉬는 시간에 잠깐 기분전환하기 좋습니다. 댄스, 개그, 반려동물, 원예, 취미 등 주제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이런 영상도 있습니다. 노부부가 사이좋게 화려한 꽈배기와 도너츠를 만드는 모습인데 거의 1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좋아요를 클릭해 줬습니다.

 

꽈배기 만드는 할아버지

빵 만드는 동영상 보기

 

틱톡 초대코드 E4798601

틱톡 설치링크 https://vt.tiktok.com/ZS7hqWAA/

 

틱톡 앱 설치하고 적립금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틱톡 앱 설치하고,
  2. 메인 화면에 뜨는 ‘틱톡 보너스’ 이벤트 배너 클릭해서 초대코드 E4798601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만약 이벤트 배너가 보이지 않으면 앱 하단 메뉴에서 ‘나’ 클릭 후 나타나는 화면 상단의 황금색 틱톡 아이콘을 클릭하면 초대코드 입력화면이 나옵니다.
  3. 출금은 페이코로 하시면 됩니다. 위메프, 옥션, 11번가, 알라딘 등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 어디서나 쓸 수 있습니다.
  4. 이후에는 매일 10분씩 시청하기, SNS로 틱톡 홍보하기, 친구 초대하기 등으로 적립금이나 코인을 모으실 수 있고 전액 출금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3천원 받은 걸로 옥션에서 결제할 때 보탰습니다. 1월 3일까지 꼭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끝나면 앱 설치해도 적립금을 못 받습니다.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서 조기 종료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