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만에 섬기는 이 자리를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1,26년만에아동부교사로방학중여름성경학교만이지만봉사할수있음을감사합니다.
2,결혼전에늘섬기던아동부아이들의모습이그려지고그들위해기도할수있음을감사합니다.
3,이번일주일은온종일교회서있게되기에새벽부터가족들먹을음식을챙겨둘수있음도감사합니다.
4,어제구역예배드리고화목한교제로밤10시가넘어마쳤는데,오늘도새벽일찍평상의좋은컨디션으로
잘깨고밥도하고국도끓이고부침개도하고,아이들먹을것을챙길수있는기쁨주심을감사합니다.
5,교회일을한다고우리집안일을미처못해둔것을또어제돕는손길의도움으로청소가된것이감사합니다.
6,막내가피아노레슨이있는데엄마가못데리고가도전철타고잘다닐수있는13살반이된것이감사합니다.
7,남편이부지런해서오늘도새벽일찍힘차게하루를시작함을감사합니다.
8,우리교회새벽예배가없는월요일은좀더쉬고집에서아침식사하시고나가라고해도,예배가있는다른교회서예배드리고하루를시작하려는그신실한열정이감사합니다.
9,남편아침으로김밥과사과3개와바나나를넣었는데,남편이사과를너무좋아해서하루3개씩먹는것을감사합니다.
10,늘아빠,엄마위해기도하며,동생들을잘이끌어주는첫째가자랑스럽고감사합니다.
11,바쁜스케줄중에도올해도니콰라과단기선교를떠난둘째가자랑스럽고감사합니다.

12,방학중에도알뜰하게규모있게시간을잘관리하며섬머잡을가진딸내미가기특하고감사합니다.

13,엄마가함께시간을못해미안한막내가,스스로모든것잘챙기고밥까지잘챙겨먹으니감사합니다.

14,한국말이더익숙한저가영어가더익숙한아이들과함께일주일간영어로도,한국말로도소통이잘되어서
여름성경학교주제안에서의하나님말씀도잘알게돕고,아이들이예수님을뜨겁게일대일도잘만나는기간되길
기도할수있음을감사합니다.

15,모든것을공급해주시는공급의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

16,슬픔이있는자들에게위로해주시는위로의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

17,아픈분들을위해기도하며치유해주시는치유의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

18,연약해서짓는우리의잘못과죄들을다용서해주시는용서의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

19,영원토록우리를사랑해주시고천국의소망을안겨주시는사랑많으신사랑의주님께감사드립니다.

20,12명의아이들과어린또한명의소녀까지만날기대와기쁨으로섬기는기쁨주심을감사합니다.

21,여전히아이들을너무좋아하고사랑할수있음을감사합니다.

22,아이들만날기대와기쁨으로9시부터시작되는성경학교에미리모이는8시30분교사모임에,늦지않으려고신나게움직이는저스스로에게고마워하며칭찬하며,건강하게오늘을맞게하신신실하신주님께감사드립니다.

23,결혼하고는중등부,그리고출산후엔영아부에서주로섬겼기에,
결혼전에늘섬기던아동부를26년만에다시섬길수있는이자리를감사합니다.

2016,6,29,월요일아침에,은혜안에한달전부터매주금요일에모여준비하던여름성경학교가시작된날을감사하며부족한가운데섬기는저에게지혜와총명의신이,모략과재능의신이,지식과여호와를경외하는신이함께하시길간절히기도하며즐거이찬양하게하심을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