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날 감사!, 모든 것 감사!

할렐루야!

 

내 조국이 있어서 매일 시마다 때마다 생각하며 안정과 평화를 위해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념이 다른 사람들을 볼 때 가슴 아파하며 기도할 수 있음도 감사합니다.

고향 동창 중에서 나와 생각이 다른 친구를 보면 안타까와했지만 그 친구 역시 나라 사랑하는 방법이

나와 다를 뿐이지 틀린 것은 아니라는 생각으로 위해 기도할 수 있음이 감사합니다.

내 고향 친구는 다 내 생각과 같을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다른 사람이 있음도 인정하며 받아 들일 수 있음이 감사합니다.

내가 초 중학교 동창 단체 카톡방에서 내가 만난 예수님을 간접적으로 자랑하며 나타 낼 수 있음이 감사하고 바쁜 중에도 방문하는 목적임을 감사합니다.

어제 4주동안 걸쳐 진행되던 QT 세미나를 은혜안에 잘 마쳐서 감사합니다.

늘 하는 묵상 시간이지만 좀 더 개인적이고,좀 더 구체적이고 ,좀 더 실현 가능한 적응을 매일 할 수 있는 훈련이 된 것이 감사합니다.

1년 전에 교회 공동체에 아픔이 있었지만 새로운 목사님도 잘 보내 주시고 성도들이 서로서로 이해하며 용납하며 주님 사랑 안에서 하나되어 감이 감사합니다.

올해 선교 바자회를 시작했고 매 주 수고하는 자매님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바쁜 중에도 또 선교 갈 때마다 2킬로씩 체중이 감소되는 경험을 하는 중에도 올 여름도 캄보디아 선교에  헌신할 수  있는 마음과 은혜와  여건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남편은 뱃살을 줄이려고  애쓰고 저는 선교 가기 전에 체중을 회복 시켜 놓으려고 잘 챙겨 먹는 것도 감사합니다.

Image result for MOTHER DAY

어제 어머니 날이라고 큰 아들이 지난 주말에 온 것이 감사합니다.

은혜안에 주일 예배를 6명 우리 온 가족이 함께 드리고 저녁 식사를 아이들과 함께 어머니 날을 축하하며 밖에서 먹은 것을 감사합니다.

아이들 넷이 준비한 선물과 꽃과 카드 속의 사랑담은 마음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Image result for MOTHER DAY

아이들이 안겨 준 붉은 예쁜 장미꽃  한다발을 거실에 꽂아 두며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은혜 안에 착한 성품으로 영육 건강하게 잘 자람을 기뻐하며 감사합니다.

Image result for MOTHER DAY

아이들을 늘 잘 키워주시고 주님 은혜안에 잘 지켜 주시며 믿음 안에 잘 성장시켜 주시는  신실하신 하나님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천국에 가 계신 양가 부모님을 더욱 그리워하며 감사하며 좋은 부모님 주셨음을 더욱 깊이 가슴 뭉클 눈물을 닦으며 감사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남편의 건강을 지켜 주셔서 오늘도 새벽 일찍 부지런히 가족을 위해 수고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남편의 수고를 곁에서 이제 덜어 주는 역할을 더 잘 해 나갈 수 있는 지혜로운 돕는 배필의 사역도 잘 해 나가길 기도하며 남편을 사랑하며 존경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생명을 연장해 주셔서 내가 만난 예수님을 전하며 자랑하며 복음의 빚진 자로서 복음을 들고 나갈 열정과 건강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오늘 무슨 일이 있어도 갈 곳 저 천국이 있음을 감사하며 담대하게  전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알고 지은 죄 .모르고 지은 죄 모두를 고백하며 회개할 수 있는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를 믿고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큰 아들이 아침에 출발했는데  안전하게 미국에 잘 도착하길 기도하며 감사합니다.

어머니 날이라고 바쁜 중에도 온 아들로 인해 온 가족이 모처럼 다 모여서 행복한 어머니 날인 주일을 잘 보낸 것을 감사합니다.

늘 동생들을 자랑스러워하고 잘 챙겨주는 덕분에 동생들도 형처럼 오빠처럼 삶을 성실하고 기쁘게 행복하게 잘 살아감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가족이 하는 공부와 일과 모든 것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이 되길 간절히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주님을 증거하며 감사하며 찬양하며 새 날을 맞은 것을 감사합니다.

토론토의 봄 날을 감사하며 이 봄 소식을 또 고국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실어 보낼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세상 속에서 편리하게 잘 살 수 있는 시대를 주신 것을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매일 헤아릴 수 없고 다 적을 수 없는 삶의 감사와 기쁨을 더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Image result for MOTHER DAY

우리 아이들의 어머니인 것을 감사하며 내게 ‘어머니!’란 너무도 아름다운 이름을 더해 주신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믿고 나니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이고 감사 제목임을 볼 수 있는 마음의 눈을 크게 열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어머니 날 감사!, 모든 것 감사!

할렐루야!

2018,5,14,어제 어머니 날을 맞으며 아이들 넷을 통해 얻는 기쁨과 감사 가운데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임을 고백하며 찬양하며 감사드릴 수 있는 새 날을 더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