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하신 일 기억,하실 일 기대하며 늘 찬양하자!
  • 2020.06.30(화)

하나님 하신 일 기억,하실 일 기대하며 늘 찬양하자!

시편 135:15-21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 135:15~18

15 열국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이라
16 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며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17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그들의 입에는 아무 호흡도 없나니
18 그것을 만든 자와 그것을 의지하는 자가 다 그것과 같으리로다

 

시온에서 찬송받으실 하나님 135:19~21

19 이스라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아론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20 레위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너희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21 예루살렘에 계시는 여호와는 시온에서 찬송을 받으실지어다 할렐루야

묵상하기

하나님이 받아야될 영광을 우상에게 돌리는 것은 죄다.우상은 사람의 손으로 만들었다.
하나님은 생명을 주시는 분이지만 우상은 생명이 없고 줄 수도 없다.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에 대해 언급한다( 135:15~18)
“열국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이라”(15절)
우상을 만들어 그것을 의지하는 자도 그 우상과 같이된다.하나님과 소통이 막히지 않게 해야된다.
무능한 우상에게 마음을 뺏기면 하나님은 질투하신다.하나님이 엄히 경고하셨다.우상 숭배자들에게는 죄를 갚으시는 하나님의 진노가 임한다.

참 신이신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해야된다.시온에서 찬송 받으실 하나님을 찬양해야된다
시온에서 찬송받으실 하나님 ( 135:19~21)
19 이스라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아론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20 레위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너희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21 예루살렘에 계시는 여호와는 시온에서 찬송을 받으실지어다 할렐루야!

찬양은 하나님께 감사의 마음을 공식적으로 표현하는 언어이다 (골 3:16)
생명없는 우상을 의지하면 생명 없는 삶이 됩니다.

적용하기

만약을 위해 내가 준비하는 우상이 무인지? 매일 잘 살피고 깨뜨린다.
여호와를 순간순간 높이며 찬양한다
집안 일을 하면서도 늘 기쁘게 찬양한다.

하나님 하신 일을 바르게 기억하며 늘 찬양하자!
아멘! 할렐루야!

기도하기

할렐루야!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이번 한 달 간도 은혜안에 건강하게 저희 가족들과 친척들과 이웃들 모두 잘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시내산에 모세가 계명 받으러 간 사이 시내산 아래의 백성들은 금송아지를 만들고 절을하며 춤을 추었습니다.그런 어리석은 우상을 세우지 않도록 늘 깨어 있게 도와 주옵소서.생명없는 우상을 의지하지 말게 하시고 오직 생명 있는 참 하나님 아버지만 믿고 나아갈 수 있게 도와 주옵소서
왼쪽 아래 어금니 닥터김 치과에서 치료 잘 받고 온 것 감사합니다.양치를 잘 했는데도 섞은 이가 나온 것이 놀랍습니다.매일 말씀을 잘 읽고 묵상한다고 하면서도 저도 모르게 우상에 물들어 가고 있는 것은 없는지? 매일 잘 점검 또한 해야됨을 오늘 치과 치료를 받으면서 깊이 되새겨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6월의 마지막 날이네요.이번 한 달도 은혜 안에 하나님 손 꼭 붙들고 잘 달려 올 수 있게 해 주신 것 감사합니다.첫째도 월요일부터 새롭게 일을 시작하고 둘째는 코로나 병동에서의 일 잘 마치고 레지던트 2년차를 내일부터 잘 시작함을 감사합니다.

내일은 캐나다 데이로 공휴일이어서 감사합니다.코로나로 인해 공휴일의 의미가 퇴색되긴 했지만 남편이 쉬는 날임이 제일 좋습니다.평일에는 코로나 중에도 늘 사무실에 출근을 한 남편이어서 공휴일과 주일은 확실하게 집에 쉬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많은 식구와 주변을 챙기느라 정작 본인은 잘 돌보지 못했는데 저가 더욱 잘 챙길 것을 다짐합니다.오늘도 안전하게 모든 일들 잘 하게 하시고 평안히 쉴 수 있게 도우심을 감사드리오며 복된 7월을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코로나 이길 백신도 속히 개발되고 코로나가 깨끗이 물러나는 좋은 소식 있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 하신 일을 늘 기억하며 찬양할 수 있는 은혜 더해 주옵소서,하나님 하실 일을 또한 기대하며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더위도 잘 이기며 더욱 말씀안에 굳게 설 수 있게 도와 주옵소서
모든 것 감사드리오며 사랑의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아멘!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