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 이 땅을 고쳐 주시옵소서!

1,할렐루야!오늘은 시편 1편 3절 말씀인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란 말씀으로 은혜를 나눠서 감사합니다.

 

2,아이들,형제들,친구들 지인들과 하나님 말씀을 통해 “아멘!” ,”할렐루야!”로 서로 화답하며 안부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작년 10월 로키 여행 길에 같은 버스에서 처음 만나 3일 함께 지내며 친해져 연락하게된  한국의  동갑 친구 생일이어서

카톡으로 축하하며 안부 나눌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4,장목사님께서 새로운 교회에 담임으로 청빙되어 가신 것 감사하며 축하하며 기뻐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5,매일 저녁 9시에는 교회 합심 기도를 ,9시 30분에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합심 기도를 함께 5분씩 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6,고국의 홍수로 인해 비피해 소식에 안타까와하며 기도 할 수 있음을 감사하며

현장에서 복구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7,하나님께서 이 땅의 아픔들을 고쳐 주시고 우리의 고국 대한민국을 평화롭게 하시며 자유 대한민국이 잘 지켜지게 간절히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8,우리 고국이  코로나와 폭염과 홍수 가운데서 인명 피해와 더 이상의 피해 없길 합심해서 기도하는 백성이 캐나다에도 많음을 감사합니다.

9,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상식이 통하는 우리 고국 대한민국이 되게 지켜 주옵소서!””라고 간절히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0,사랑하는 임권사님 아버지께서 6주 후 결과도 완전히 다~ 나았다는 소식 주실 것을 믿으며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1,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 이 땅을 고쳐 주시옵소서! 아멘! 할렐루야!

12,우리의 기도 들으시고 응답하실 주님을 믿으며 즐거이 나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020,8,5,감사 기도 올려 드릴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