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로(管輅)와 검찰총장 내정자.

삼국지를읽다보면관로라는역술인이나온다.관로(管輅)의자(字)는공명(公明)이다.산동성평원(平原:유비가한때이곳의현령을했던곳이다.)출신이다.용모가추하고술을좋아하며행동이거친면이있지만,주역에통달했고점이나관상을기가막히게보았고예언가이기도하다.


고향에머물고있을때병든조조를점술과예언으로깨끗이치료하며이름이사해에들어났다는설이다.조조의맹장하후연이죽을당시미리예언을하였고,오나라노숙이죽을것도예언하였다.신통방통한그의점술과예언에뻑이간조조가높은벼슬자리를임명하려하자자신의명이길지않다는이유를들어사양했다.


당시위나라는현재우리의청와대386같은간신적자일당으로서조상(曺爽)이라는권세가가있었고,이놈들이작당을하여권력을농단하고나라살림을떡주무르듯하고있었는데,하루는조상과그의심복들이관로를초청하여저희들의벼슬이얼마까지오를수있는지점쳐달라고부탁하자관로는그기회를놓칠세라그들을풍자하여회덕자선,외위자중(懷德者鮮,畏威者衆:덕을품고자하는자는드물고,위세를두려워하는자는많다.)이라며일갈하고비꼬자,그얘기를전해들은그의외삼촌되는이가후환을두려워하며걱정을하자관로는대수롭지않게생각하고조상(曺爽)과역적일당의얼굴에서썩은냄새가난다며오래지않아죽을것을예언했고십여일후에과연그들이역적으로몰려죽음을당했다고한다.관로가죽은해는서기256년(단기2589년,중국촉후주연희19년,신라첨해왕10년,고구려중천왕9년,백제고이왕23년)2월이다.관로는자신이죽을날자도정확히예언하고죽었다.(향년48세)


뭐,얘기가이정도면내가이해를하겠다.

21세기대명천지에일국의검찰총장(의금부도사)나으리께서

현대판관로의점을믿고21년간자신의부인과별거를하고있단다.

이런자를코드가맞는다고가져다끼우는작자나,냉큼도사자리를

탐하는자나그것이그것이다.


‘역술인이시켰다’는검찰총장내정자는별거남?


<광고>

시대유감방회원중에진짜현대판관로가한분계시는데….

백두산철학관관장님이신염영대도사님이시다.

이분의역술은전국적으로대단하다.

(051)635-483X(마지막번호는안갤카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