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권력 이래선 안된다.
이아침에또피가역류한다.도대체이명박정권은국민에게무슨죄를얼마나졌기에무법과불법천지를조장하고일반국민의생업을위협하는폭도들에게공권력을제대로행사하라고명하지못하며구중궁궐뒷산에서바라만보고있단말인가.이름도정체도알수없는‘국민대책회의’라는폭도들이30개월이상미국산쇠고기를수입하지않기로했다는정부발표에도불구하고전경버스7대를부수고정권퇴진을요구하는등폭력시위로주말과휴일의서울도심을광란의도가니로만들었다는것이다.

그런가운데정말한심한행태는폭도와공권력간의숫자놀이다.즉,경찰추산은시위에참가한폭도가21일9600명,22일2500명이라고하고,폭도들의발표는6만과1만이라며숫자놀음을하고있다는것이다.

국법이라는게지엄하기도하려니와만인에게평등해야할것인데,한놈이위법이나불법을저질러도법에의거심판을해야함에도물경수만명이수개월째공권력을무시하고때로는백주대낮과야밤에도로를불법점거하며전경버스7대를부수고,여경을구타하는등도심을온통광란의도가니로몰아넣는폭도들의숫자가많다고수수방관한다면나라법이있으나마나한무정부상태가아니고무엇인가.또폭도들의인위적인세불리기로광란에참가한대가리숫자불리기는그렇다치고,정부나공권력은도대체언제까지주판알퉁기고계산기두드리며폭도들의대가리숫자줄어드는것을셈하며낙으로삼고안도하려는가.

대통령이대국민사과를하고,협상단이추가협상을하고돌아와진정성을가지고협상내용을밝혔으면비록미진한것이있더라도보통의국민들이라면믿고집으로발길을돌렸을것이다.그러함에도‘광우병소고기’와는전혀무관한‘정권퇴진’을요구하는폭도들의숫자가기만이넘는다고하여제대로된공권력행사를못하고늘당하고밀리기만한다면,폭도들의요구대로이명박정권이퇴진하지않는한그의임기내내탈.불법의시위는그치지않을것이다.정히폭도들을다스릴의지나힘이없다면놈들의요구대로하야를하거나퇴진을하는것이취할길이아니겠는가.

스스로지은죄가많아퇴진을하겠다면모르되더이상공권력운용을뜨물에거시기담구듯해서는안되겠다.이제선량한우리도좀살아야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