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싼 놈이 성내고, 제 발 저린 도둑놈들.
민생현안은외면한채정부와여당의발목잡기로한몫챙기며주가를올린듯의기양양(?)해하던민주당이어수선해지고있다는것이다.즉은전정권과정경유착이나비리에관련있는기업들을수사하는과정에서"수사대상에오른사람만15명내외""A의원이잠적했다"는등의사정괴담(司正怪談)이나돌고좌불안석이되어오뉴월개떨듯떨며완전히공포분위기가확산되고있다는것이다.더하여이번수사가’보복사정’이라는자의적해석을내리고당력을총동원해서라도“장관과검찰총장해임건의안”등보복사정문제에대한구체적행동에나서겠다는것이다.

이친구들국민을대변하는국회의원이맞는가?불과반년전까지국정을주도하는이나라의여당의원이었던자들이자신들이살피든국정실패로국민들의호된질책의결과로일순야당의입장으로바뀌었으면지난날국정실패에대한성찰이나반성은없고사사건건반대를위한반대를일삼으며언필칭입만벌렸다하면언제까지야당탄압이니보복사정이니헛소리로만일관할것인가?

하늘을우러러한점부끄럼없는…’윤동주님의서시한줄만낭송할줄알아도발뻗고잘수있을텐데,사정(司正)이라는단어만보고도오금을지리고덜덜떠는놈이있다니죄없는놈이무엇때문에떨고보복사정이라며당력을총동원하겠다니그위풍당당(?)한당력민생을위해좀쓸수는없을까?

사정은아직시작도않았는데엄한곳에당력을총동원하겠다니“똥싼놈이성내는격“이고어떤놈은벌써잠적하고어떤놈은”주변을캐고있는게느껴지고,정치적행동이크게위축된다."고툴툴거렸다니왈,“도둑이제발저린격”아닌게라?

정치같은것좀못해도괜찮다.다만차제에,이런놈들이국민을대변하는국회의원이될수없도록굴비두름엮듯모조리엮기바란다.물론여당국회의원놈이라고사정(私情)을봐서는안될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