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
BY ss8000 ON 11. 17, 2008
슈나우져종수캐한마리길렀다.아무리개지만총각귀신으로죽게할수없다는,참으로박애주의적이고인도적인차원에서인터넷을뒤지고하여어렵사리배필을구한뒤합사(合舍)를시켰다.가끔씩저희끼리앙칼지게싸우는모습을보았지만둘사이는금슬이썩나쁘지는않았는지작년이맘때(작년추석)세마리의새끼를낳았다.
그런데출산의기쁨보다걱정이앞섰고,그걱정은현실로다가왔다.두어달지나며놈들의행동반경이넓어지며말그대로개판이되가는것이었다.사람이나미물이나존재의가치는먹고배설하는데있는것인데,사료값은차치하고개다섯마리가배설하는양이만만치가않았다.어디그뿐인가.꼬리잘라주는데마리당1만5천원,예방접종1회3만원씩세차례.용돈조금씩꼽쳐둔내지갑이개판이될지경이다.
워낙먹고싸기만하는관계로도저히더이상은다섯마리를감당할수가없어이리저리수소문한끝에두마리는마리당만원씩에추어탕집으로보냈는데(명색보따리장사가손해를봐도크게봤다.),암놈한마리는데려갈사람이없다.땅파고묻을수도없고,어쩔수없이함께길렀다.성장해가며혹시라도아비와근친상간이라도할까봐격리수용을한다고했는데관리가소홀했던지,이망할X(그러니까아비와붙어먹은…암캐)이점점배가불러오더니지난8월에새/끼를자그마치6마리나낳았다.진짜문자그대로‘개판’이된것이다.
이놈이아비다.
이년이어미고…
애비랑붙어먹은이망할것이위두사진의딸래미다.이망할거시기의
딸년이저지른죄를아는지나만보면쥐구멍을찾는다.그리고이년이낳은
새/끼들이바로…이놈들이다.
도대체그조그만몸에6마리가어떻게들어가앉았는지….그런데날때부터한마리는다른형제자매와비교하여반쪽밖에안되더니일주일만에눈을감기에뒤꼍에묻어주었다.나머지다섯마리꼬리자르는데,5X15,000=75,000원예방접종30,000×5=150,000합계\225,000이다.요즘같은불황기에225,000을벌어도시원치않을텐데.
그렇게두어달을보내고지난10월초에아들녀석조기축구회회원들에게반강제로4마리를분양하고오갈데없는녀석한마리를또키우고있다.그런데이놈은마침지인한양반이중국으로데려가겠다고약속이되어있어나머지예방접종을모두마치고출국할날짜만기다리고있다.
제아비(?)아니면할애비(?)와늠름하게서있는저놈이다.불륜의씨앗인지도모르고,,,,,,
불행은여기서끝이아니다.원래어미(두번째사진)가덩치가작아잘몰랐는데,
중국에출장가있는사이10월말일에진짜어미가또세마리의새/끼를낳았다.
이쯤되면미치고환장할노릇이다.어쩔수없이꼬리를(꼬리는생후10일안팎에잘라랴한단다.)
자르느라또45,000원투입되고…
또이놈들을어떻게분양하지…????
누가이놈들데려갈분안계십니까?
예방주사다맞추고그냥드릴테니…..나좀살려주구려…..
이이상은더묵과(?)할수가없어병원에문의하니.
숫놈정관수술시키는데18만원을달란다.
아!이걸거세를시켜야하느냐마느냐갈등하고있다.
옛날우리예비군훈련받을때동원훈련받기싫으면’정관수술’무료시술하고
예비군훈련도빼줬는데….요즘은그런제도도없나….요???
정말이개판이지겹다지겨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