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오리알 된 공주마마
그제뉴스를보는데믿지못할광경이전개된다.MB가경북도청에서열린지역발전위원회회의를마치고대구서문시장에들렀을때연도에늘어선시민들의환호가열화와같은장면이다.그런데더경이로운것은오후에대구광역시달성군달성보건설현장에서열린’낙동강살리기희망선포식’에서는그곳주민들의환영행사가극에달할정도로요란뻑쩍찌근한것이다.

대구도그러하려니와특히‘달성’이라는지역의의미는어느누구도감히잘못발을들여놓았다가는계란세례정도는몸치장맛사지에불과하고자칫과거공주님을시해하려했던제2의지충호같은놈이나타나칼침까지맞을각오가되있어야할공주님의철옹성이고성역이아닌가.

솔직히이곳에서GH교에완전히함몰된광신도들의패악적표현을빌려MB가그곳에갔을때를상상해보면환대는커녕최소한계란맛사지정도는받지않을까염려했는데너무도의외의환영받는장면이신기하기만했던것이다.그광경을목도하는순간두가지생각이스치며지나간다.

그하나,

긴가민가의구심을가졌던4대강사업이일부극성GH교광신도들생각과는달리국민의지지를받고있다는것.특히공주님의철옹성백성들까지도.

그둘,

갑자기아주잘생긴오리알과함께공주님의얼굴이오버랩되오는것이다.지금돌이켜생각해보니그곳이낙동강이다.그래서우리공주마마낙동강오리알이됐다고하는것이다.다만마마님께서철옹성성주입장으로MB의손을잡고환영했더라면어땠을까?대한민국과억조창생을위해정말최고의멋진그림이아닐까?하는아쉬움은진하다.아주그냥죽여주는대목인데…….

결론,

따라서어쨌거나공주마마폐인들과광신도들의주장은모조리기우이고허구인만큼MB정권의국책사업은보다가열차게박차를가해야할것.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