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 OR 간덩이 부은 사기꾼.
이럴땐어찌해야합니까?이곳벗님제현께정중히여쭙니다.

제가지난7월8일.9일양일간“산골일기:부동산사기극에당하다”라는글을1.2부로나누어사기꾼의실명(전화번호포함)을올린적이있었습니다.저의글에많으신분께서조언을주셨습니다마는,솔직히별로도움이될만한말씀이없기에그냥재수가없어미친개에게물린것으로치부하고잊어버렸습니다.

다만저의경종을읽고그런유형의부동산사기극에당하지마시라는메시지만남겼던것인데….그런데어제오전11시경지난번동일인물에게서또전화가왔습니다.(문경연세부동산박영재실장이라는놈으로부터…..전화:010-2259-5181,이번엔문경연세부동산이아니라서울신촌연세부동산이라며…)

사실은이랬습니다.이곳제천에멋진집을짓기위해문경땅은물론이려니와일산에있는부동산하나도함께광고에올렸었답니다.이놈이똑같은사기를얼마나해처먹었으면며칠전사기를친저에게저라는사실도모른채다시전화를했더군요.

사실그아파트도3억에매매하겠다는광고를냈었는데,이놈이3억1천을받을수있다며더받은금액은자신에게넘겨달라는요청이었습니다.이놈이거전문사기꾼인지?아니면멍청한사기꾼인지?간덩이가배밖으로나온놈인지?도시헷갈립니다.

일단지금운전중이고바빠서귀가후에전화를주겠다고말을얼버무렸는데과연집에도착하니다시전화가왔습니다.실수요자가오늘중으로계약하자고한다며다시전화주겠답니다.

9시이후쯤전화가올텐데,이거어쩌지요?가슴이벌써부터콩닥입니다.이사기꾼놈을응징할수있는방법이없을까요?이런수법에얼마나많은피해자가속출했겠습니까?아니면어리석게도저만당했을까요?암튼사기꾼을눈앞에두고도잡지못하는대한민국의현실이너무슬픕니다요.흑흑흑…ㅠㅠㅠㅠ

방법알려주시면68만원회수하여반띵합시다요.ㅋㅋㅋㅋㅋ….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