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꾸라지와 쥐새끼.
아전인수도이런아전인수가없다.이정도면제논에물대기만하는게아니라태생적으로미꾸라지나쥐새끼처럼도망쳐나가는데는웬만한도사정도가아니라지도자급도사다.

박원순이조선일보와의인터뷰에서자신을둘러싼이념논란에대해"종북(從北)주의자로왜낙인찍나?나는한국기준으로는진보일지모르지만유럽기준으로치면중도우파정도될것"이라고말했다는것이다.

정말이런대갈빡을가진자가대한민국의잘나가는변호사고또무슨단체의장이란말인가?이자의말을한번곱씹어보자.“나는한국기준으로는진보일지모르지만…”이대목이다.그렇다면먼저박원순의국적은어딘가살펴야한다.이놈국적이소위북조선인민민주공화국이아니고한국이라면한국기준으로보는게당연함에도그기준을거부하는언사부터가해괴한것이다.그리고유럽어떤나라가자신의동족에게총칼과심지어핵폭탄을무기삼아공갈협박도모자라주기적으로침공을하는국가가있다든가?

어떤놈이어떤미사여구로부인을하더라도현금대한민국은이념적으로중도라는단어는사실무용지물일뿐좌와우로극명하게갈려있다.소위보수우익이라면“수구/꼴/통”으로진보라는무리들은“종북/빨/갱/이”로확실하게구분이되어있다.그누가어느부류에속하든아무리발버둥을치며부인을해도‘꼴/통/’은꼴/통이고‘빨/갱/이’빨/갱/이인것이다.요는저들이스스로수위를낮추어표현한다해도어찌할방법이없는것이다.그러함에도진짜빨/갱/이라고는찾아볼수도없는유럽을빙자해서중도우파라는궤변을내지른다.

뿐만아니다.이자의미꾸라지와쥐새끼행태는또있다.인터뷰의말미에“가계의과거사가명확하지않은부분이많다.”는기자의질문에"아주어릴때일인데.할아버지는징용안가셨고작은할아버지가대신가셨고…,사실은그것도정확지않다.아버님은81년에,어머님은85년에돌아가셨다.들은게없다.큰누님이연세가많으신데누님도정확히기억안난다고하신다."고했다는것이다.

죽은노무현도그렇고여타의종북하는놈들의사상검증답변은하나같이두루뭉수리넘어가자는거였다.생각을해보자.자식도없는종조부의가계를지키기위해양손까지보낼정도의집구석에서지난날자신들의가계나집안의내력을자식놈들에게얘기를않았다면이건분명히처음부터콩가루집구석이다.그런콩가루집구석에서언제죽은지도모르는종조부의양손으로갔다는것은분명히군대를빠지기위한수단일것이다.또아무리사연이있는집구석일지라도친자나친손에게만은집안의내력을알려주는게보통사람들이다.뭔가숨길수밖에없는사연이많은집구석이틀림없다.우리는그것을알고싶은것이다.

말이란게그렇다.자신이부지불식간에털어놓는게진담일경우가더크다.박원순은스스로종북좌빨이라는속내를드러냈다.과연이런놈을서울시장으로…???10월26일은서울시민이바른선택을해야하는날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