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랑잎이 솔잎더러 바스락거린다고 하네.
“가랑잎이솔잎더러바스락거린다고한다.”라는말을좀유식하게표현하면“적반하장(賊反荷杖)도유만부동(類萬不同)”이라고한다.도둑놈이제발저려난동을피우는것도정도껏해야지….”

집권여당이벌인추악한돈봉투사태를티끌만큼도두둔할생각은없다.아니두둔은커녕지난날관행처럼내려온더러운작태가이번사태를계기로정말깨끗하게환골탈퇴했으면하는것이온국민의바람이요희망일것이다.따라서검찰은이번사건을철쩌(徹底:보다강력히)히수사하여요따우행태를발본색원해야할것이다.

그런데문제는다른곳에있다.한나라당의더러운관행이세상에들어나자때를만난듯가장신명나서두들겨패는무리들이바로종북좌빨과통민당놈들이다.이늠들근간하는꼬라지가불난집에부채질하는것도모자라아예그불길을캠프파이어삼아강강수월래를춘다.

솔직히이놈들깨춤출때알아봤지만,정도의차이가있을뿐암암리에벌어지는‘떡고물’,‘돈봉투’,‘뇌물’이런관행이동서양그리고여야가따로있고관민(官民)이따로있었던가?사람사는곳이면있어온터이고지구가멸망하기전까지는이어져나갈것이다.그런것을당장저희들이지목받지않았다고남의아픈데를더때리고치부를더벗기려는행태가한없이얄밉던차에올것이온모양이다.

오늘아침검색한기사의일부를발췌해본다.<<<<“작년민주당임시전대때돈봉투돌린당사자실명까지돌아”,"작년민주당임시全大때도비행기값명목50만원뿌려",오는15일로예정된민주통합당전당대회당대표선거운동과정에서’돈봉투’가돌았다는증언은민주통합당의약세지역인영남권지역위원장들을중심으로나오고있다.영남권의한지역위원장은9일한인터넷언론인터뷰에서"작년12월15일임시전당대회때A후보측에서50만원을주었지만거절했다"며"지역조직을담당하는중간급은100만원,지역책임자는500만원이상주는것으로안다"고밝혔다.>>>>

똑같이범죄나죄악을저지르고상대에게팔밀이를하거나저는깨끗한척하는놈이야말로더더럽고치사하게나쁜놈이다.상대의더러운행태가들어났으면최소한입을다무는게예의고동업자정신인것이다.아무리적의불행이나의행복이라지만저희도똑같은비리를안고있으며상대의아픔에침을뱉는것은인간의도리가아니다.

그래서해보는소리다.가랑잎이솔잎더러바스락거린다고하고자빠졌고,적반하장(賊反荷杖)도유만부동(類萬不同)이라고하던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