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포위 하자.(6부)
중국은이미포위되어있다.

‘중국을포위하자’는나의중차대한결심의썰을푸는속에정말기분좋은낭보가들려온다.우리의설날인23일중국쓰촨(四川)성에서종교탄압에항의하며시위를벌이던티베트인들에게경찰이총기를시위대1명이숨지고32명이다쳤다고현지인권단체등이밝혔다는것이다.

숨지고다친사람들에게는참으로죄스럽고송구한얘기지만중국내에서이런사태가자주일어나야하고이런것들이승화되어아프리카와중동제국에서요원의불길처럼일었던‘재스민혁명’이중국에서도일어나야하는것이다.이런것이우리가바라고원하는일들이다.

차례는아니지만이번중국에서일어난,우리에겐희망적이고고무적인사건때문에순서를좀바꿔서‘중국을포위하자’는썰을풀어야겠다.‘중국을포위하자’4부였을것이다.그때이미밝혔지만중국의주변국가를눈여겨보자고했다.그런데주변국을눈여겨보기전중국은이미포위된것이나진배가없다.중국지도를다시보자.

위의중국지도를보다시피중국은이미중국을싫어하고언제고끊임없이독립을요구하는민족들로둘러앃여있다.특히서장자치구의티벳(적시했지만이번춘절에거사를일으켰다.)족과,신장위그루자치구의회족,언제고본토입성을꿈꾸는타이완정부,영국으로부터반환받은홍콩과마카오,소위중국의중심부인중원과가장가까운몽고족그리고북방동북3성에흩어져살고있는200만의우리민족과옛영화를되찾아봄직한만주족이중국을완전히포위하고있는것이다.향후제대로된그리고알찬우리의외교술만뒤밭침된다면중국은이미포위된것이나진배없는것이다.

덧붙임,

설날모였던가족중마지막가족이방금전고향(직장)앞으로했습니다.

이제야좀한가함을느낍니다.

모든이웃손님들과세잘하셨으리라믿습니다.

곁들여복듬뿍받으십시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