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오줌도 못 가리는 늠들이 대통령 되겠단다.
참,어떤넘은누구보다헌법을수호해야할위치에있으며‘그놈의헌법’이라고하지를않나,또어떤넘은외국영화제에나가상을타자‘xxx의국민이되고싶다’며,스스로종노릇을하겠다는천민주의를부르짖은놈에게고무가되었는지무슨영화제에참석해서개수작을떨고있다.

문재인민주통합당대선후보가4일부산국제영화제개막식에참석해"그놈의한미FTA(자유무역협정)"라는표현을썼다.문후보는이날부산영화제개막식에참석해이춘연영화인회의이사장등영화계관계자들과가진간담회자리에서"영화인들을함께뵙게되니참여정부때스크린쿼터문제때문에갈등이있었던일이먼저생각난다"며"국산영화상영비율을40%에서20%로(하는것이)그놈의한미FTA선결조건으로되는바람에갈등이있었다"고말했다.”는것이다.

이자가대한민국과국민알기를개거시기로알지않는다면이따위망언은하지않았을것이다.이건마치일본놈들의‘독도가지네땅’이라는망언에버금가는망발인것이다.한미FTA는저의주군이신‘노무현각하’의필생의업적이고치적이다.그가비록‘그놈의헌법’이란망언을했지만‘한미FTA’체결준비한것만으로도그깎인점수를상쇄하고도남음이있다.그리고그이후’한미FTA’를성사시키기위해얼마나많은관계자들이고생을했으며또얼마나많은국민들이바랐던쾌거이든가?그런국가적수고로움과애태움을일개영화제때문에“그놈의한미FTA”라고?‘문재인의국민이되고싶다’는영화감독이늘돈도안되는영화를만들고마치그것이영화산업의구조때문인것처럼뇌깔이자,제주군이달성한업적과국민의여망으로이루어진‘한미FTA’를폄훼하는이런놈이대통령이되어야할까?절대그래선안될것이다.

또다른놈이있다.사건과사고를전혀구분못하는놈이다.우선‘사건과사고’에대한사전적의미부터이자에게알려주어야겠다.

사건(事件):문제가되거나관심을끌만한일.즉고의로일으킨일을의미함.

사고(事故):뜻밖에일어난사건이나탈.누구도예측치못한부지불식간의일들.

그런데이런것도하나제대로구분못하는느미대통령을하겠다는것이다.“안철수무소속후보는이날광주광역시조선대강연에서"'(북한이)핵을먼저포기해야대화한다’든지하면일이안되니까우선대화하면서경제협력문제라든지’금강산사고’사과와재발방지,핵문제를한가지씩풀어야하지않겠느냐"고말했다.북한군이금강산관광을간우리국민박왕자씨에게총격을가해사망케한사건을’사고’라고표현한것이다.”라는것이다.

이자의표현대로라면다른문제를하나대입시켜보자.노무현정권당시일어났던‘효순이미순이사고’를이자에게물어보면분명히100%미군탱크의고의에의한“사건”이라고할것이다.과연이런느미이나라의대통령이되어야할까?천만에말방구.절대그래선아니될것이다.

이렇게똥오줌도구분할줄모르는늠들이대통령이되겠다고설치니,참으로이나라의앞날이걱정스러운아침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