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뽀>허~! 그 참! 이놈이 그놈이라네.
오늘아침조선닷컴에실린기사하나를전재합니다.

부장판사,층간소음다툼에앙심품고이웃차에접착제를..

한지방법원소속부장판사가층간소음문제로갈등을빚었던이웃에앙심을품고그이웃의자동차를훼손하고,이때문에경찰조사를받자이후사직했다고SBS가보도했다.SBS에따르면지방의한법원소속이모전부장판사는지난달9일아파트이웃주민과층간소음문제로크게다퉜다.13년된아파트에방음이잘안되는게문제였다고한다.

이전부장판사는다툼직후지하주차장에내려가이웃의차량손잡이열쇠구멍에순간접착제를발라잠금장치를망가뜨렸다.피해주민의신고를받고경찰이출동해CCTV를확인했고,이전부장판사는경찰조사를받았다.혐의를인정한이전판사는피해자와합의했다고한다.그러나곧이어이전판사는건강상이유로사직서를제출했고,지난24일퇴임했다.

이전판사의지인은SBS와의인터뷰에서“이전부장판사가당뇨가심해져병원치료가필요한상황으로안다”고전했다.SBS는“이전판사는사직서를제출하면서경찰조사를받은사실은법원행정처에알리지않았다”며“그의해명을듣기위해전화와문자로인터뷰를요청했지만답을받지못했다”고전했다.

그리고며칠전역시조선닷컴의기사한토막을다시전재합니다.

‘가카새끼짬뽕’이정렬부장판사일신상이유로사직

이정렬(44)부장판사

현직판사신분으로이명박당시대통령을비하하는’가카새끼잠뽕’이란내용의패러디물을자신의페이스북에올려논란을일으켯던창원지법이정렬(44)부장판사가사직한것으로알려졌다.창원지법에따르면이부장판사는최근일신상의이유를들어법원에사직서를제출하고24일에는퇴임식까지가진것으로전해졌다.

퇴임식에서이판사는"저의말이나행동때문에동료들이불쾌했다면사죄드린다"며"법원을사랑하고법원이사랑받았으면하는마음에서이뤄진것"이라고말했다고참석자들은전했다.법원측은"개인적인이유로사직한것으로안다"며자세한사직경위는밝히지않았다.

이부장판사는2011년자신의페이스북에’가카새끼짬뽕’이라는이전대통령을비하하는패러디물을올려법원장으로부터서면경고를받은바있다.또영화’부러진화살’의소재였던’석궁테러사건’성균관대김명호전교수의복직소송과관련해재판부의합의내용을공개해법원측으로부터정직6개월의중징계를받는등논란의중심에서왔다.

<속뽀>허~!그참!이놈이그놈이라네.

즉두기사의인물이한놈이라네요.허허~!그참!기가막힙니다.

그나저나이새끼는어떤부류입니까?“또~라~이~판사쉐끼맛이간웃기는삼선짬뽕”쯤으로하지요.

제가어제점심으로청요리를먹었는데그게“삼선짬뽕”이거든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