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는 측천무후가 되라!

요즘신문을볼라치면조석으로나라에변고가있다.도처에서역도들이날뛰고있는것이다.18기대한민국이개국(開國)을하자마자일어난,김한길과민주당의난은차치하고라도이며칠사이신부를가장한도적놈의난,쭈그렁방탱이의난,나꼼수백도야지의난,심리적으로문제가있는찌질이심리쟁이황가의난,좀지난얘기지만심지어자신의아버지병실에난을보내지않았다고투덜대는소산의난등등….왜이런난신적자들의소란이하루가멀다하고벌어지는것일까?절대적한마디로….역적도당놈들이대통령을얕잡아보기때문이다.그것도그냥얕잡아본게아니라‘여자’라고얕잡아보는것이다.

생각을해보자!초대이승만,그리고박정희대통령을제외한18기이전의역대대통령들이오늘날보다정치를잘했던가?잘했다고나설凜이있을까?미안하지만한凜도없다.그런데어째서18기의개국(開國)이있자마자저GR들을하는지?위에도언급했지만다름아닌남성우월주의‘마초’들의난인것이다.도대체여성으로서의대통령을인정못하겠다는거다.

지난날로들어가보자.주지하는바측천무후는여성으로유일하게황제(皇帝)가되었던인물이다.동양에서는전무후무한여성최고지도자인것이다.그녀는지아비가죽자황실의관습에따라머리를깎고출가를하지만그녀를사모한황제의부름으로다시입궁을하여이런저런역사적사실을남기는우여곡절끝에당시나라의정사를주무르는CEO가된다.그녀가CEO가되자많은반란이일어나지만차분하게제압을하고최고지도자로서거듭난다.그후그런불상사를예방하기위해강경파대신들을중용하여반대파를제거하는공포정치를펼치며자신의권력을강화하였다.그러나비록그녀가공포정치를했다고는하나어지러운행정체계를대대적으로정비하였고,상대적으로백성들의생활은안정되자후세사가들은그녀를당태종이통치하던‘정관의치’에버금간다는태평성대라며평가를내린다.

측천무후의생애와박근혜대통령의지나온삶은유사한점이많다.입장은다르지만박근혜대통령은지난날부친의죽음으로자의반타의반청와궁에서나왔다가어쨌든국민의선택으로대한민국최고의여성CEO자리에오르며청와궁으로당당히재입궁한것이다.따라서박근혜가행할수있는조치는차분하게도처의반란을제압을하고최고지도자로서거듭나야하는것이다.

대저정치라는게뭔가.동서를막론하고예나지금이나백성들등따시고배불리먹게하는것이그근간이다.북한더러핵과경제는병행할수없다고하면서,우리는정치와경제그리고복지까지병행할수있을까?어림반푼어치도없는소리다.독재독재하지만,어느정도독재가가능했을때우리의경제는부흥했고보릿고개를무너트리며함포고복(含哺鼓腹)하며태평가를불렀던것이다.

이것은무엇을시사하는가.북한의핵.경제가양립못하듯우리의정치와경제(복지)가양립못하는것은같은이치다.즉한반도의민족성자체가두가지혜택을한꺼번에누릴수없는DNA로구성되어있기때문에그것자체를용납못하는것이다.

어떤놈은행정반차트병으로근무하며군대를다녀왔으니빨/갱/이아니라고강변을하지만,나는포병으로근무를했다.그런데지휘관이바뀔때마다멀쩡한포상(砲床)을뜯어고치는것이었다.말인즉‘군대가너무편하면군인이딴생각을하고사고가빈발한다.’는것이었다.그게무슨의미인지몰랐는데,요즘군대의빈번한사건사고를보니이제야이해가간다.민족성이배부르고좀편하면하나같이딴생각을품는DNA인것이다.

어차피이런결론에도달했다면박근혜대통령은측천무후가되라는것이다.박근혜를지지한민주시민은얼마간독재의고통(?)을충분히감내해할수있기때문이다.박근혜의진정한적은국민이아니라위에열거한난신적자아류들이다.국민이선출한대통령을이런식으로만든다면측천무후가된들누가불평을하겠는가.

덧붙임,

대한민국역사상여성대통령은박근혜대통령이전무후무마지막이될것이다.여성대통령뽑아놓고이놈저놈온갖잡놈들이주둥이비죽거리고조소하는꼴을또보겠는가?나는내후손들에게앞으로는절대여성대통령에게는투표하지말라고유언할것이다.후손들에게는이런꼬라지보여주고싶지않기때문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