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동욱의 자충수(호위vs방어)
호위무사들에게그러지말라고적극말려야했다.평생쌓은것을다잃으며참았던자가,세상이조용해지고잊을만하니새삼본전생각이나서원수를갚겠다고나섰으니결국자충수를두는꼴이된것이다.

국민의공복(公僕)이라는자가지위가높아질수록국민과국가를위해그직을수행하지않고자신보다하급직에있는자들에게이런저런선심이나쓰며종복(從僕)을만들어놓았으니소위호위무사라는게생긴것이다.

눈에들어난호위무사는지난번채동욱사태때스스로검을내려놓거나반강제하여갑옷을벗겼으나문제는눈에들어나지않은개인의호위무사가아직도검찰저변에깔려있는것이다.아무리끈떨어진갓신세기로니오죽했으면전관예우라는말이있을까.

자의반타의반으로무장해제당했으나명색최고대빵검객인데아직남아있는호위무사몇놈쯤은원거리조정이가능할것이고……이른바불법사찰로개인신상비밀을캐내어특정미디어에발설했다며某구청과청와대행정관과치고받고를만들더니아예정부부처로까투리사냥하듯호위무사를몰아간다.이모습을보고大논객‘박정국’님께서는‘채동욱의반격’이라는글로상황을우려하셨다.

보아하건대채동욱지금쾌재를부르고신이나있을것이다.사실말이야바른말이지만얼마나분통이터지겠나?혼외건뭣이건간에사나이로태어나술집에가서2차까지안간놈몇이나될까?만약안갔다면그놈은안간게아니라못갔을게다.왜?임포니까.그런데재수없게그런걸가지고걸고넘어트렸으니얼마나기가막히고약이오를까.전직대통령이라는자들도다했는데….절치부심,와신상담,아싸야로@!

그런데채동욱자충수를두고있다.원수갚기에만몰두했지그후유증의심각성을전혀염두에두지않은것이다.자신이키워낸호위무사들의활약으로대충원한은갚은듯보인다.청와대행정관목도날리고某구청국장도그리무사하진못할듯하고무엇보다불씨를정부의某부처까지날려보낸것은분명성공적복수극이다.

그러나딱하나채동욱이복수에만눈이어두웠지치명적실수를한것이다.호위무사(護衛武士)가있으면방어무사(防禦武士)가있다는사실을간과한것이다.자신이아무리대빵검객이었지만검찰이라는검객전체를자신의호위무사로만든다는것은어불성설,도처에숨겨둔호위무사몇놈을제하면이제나머진방어무사인것이다.왜?목구멍이포도청이고,수염이석자라도먹어야검객이되는것이다.배곯아가며검객노릇은할수없는것이다.그리고더큰문제는현직에있을때단단히충전한리모컨의배터리수명이다해가는것을간과한것이다.

결과는볼것도없다.호위무사는전멸할것이고어쩔수없이전환한방어무사의완승으로끝날것이다.한낱복수극에몰두한결과가채동욱의권토중래심기일전의기회마저앗아가버린것이다.아래방어무사들의활약을조금전제한다.

[TV조선뉴스쇼’판’단독보도]蔡내연녀로지목된임모씨,공갈협박혐의로곧檢소환

가정부에게채권포기·혼외자외부에발설금지요구하며협박

[단독]蔡연하장필적감정…임씨차명계좌추적中

[단독]가정부협박한건달들에대한신병확보나서

술술술술술술술…………………………………………………………..임모여인의입에서풀려나올엉클어진과거사실밥이다.그리고방어무사의쾌도난마가있을것이다.이것으로채동욱검객의천하제일검은이빨다빠지고마는것이다.좀억울하고분하더라도자신이키운호위무사들에게그러지말라고적극말려야했다.평생쌓은것을다잃으며참았던자가,세상이조용해지고잊을만하니새삼본전생각이나서원수를갚겠다고나섰으니결국자충수를두는꼴이된것이다.어쩌면노무현시절묻어버린“StoryofSea"까지세상에들어나는엄청난파장을예고하는지도모른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