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인간쓰레기 백고자(白袴子)
2003년4.24경기도고양의재선거에서당선되었던어떤노미백바지차림으로의원선서를하기위해본회의장발언대에섰다가국회의원품위(웃기는놈들은국회의원이다.지년늠들이무슨품위씩이나…)를손상했다며D지게욕을얻어처먹었던사건이있었다.

그런데그해5월놈은대학언론사기자들과만나“애국심은내면적가치인데공개장소에서국기에대한충성을맹세하도록하는것은민주공화국에서상상할수없는일”이라며“국기에대한맹세는파시즘과일제의잔재라고생각한다”고말해정가를또한번발칵뒤집어놓는사건을저지른다.즉놈은골수종북좌빨이석기아류의모태이자원조였던것이다.

그랬던놈은부엉이바위에서아무런장구도없이번지점프를하여전설적인물로회자되는놈현과아삼육이되어공동깽판을치며국기를문란시키고,놈현이죽은후끈떨어진갓신세로전락하더니이런저런잡새들과어울려권토중래를도모했으나흘러간물은역류시킬수없고한번간기회는다시오지않는법.하다하다안되니결국은정계은퇴선언을했는데,정치하다가D진귀신이오지게붙었는지새삼정가를어슬렁거리며生GR염병을한다.그生GR염병으로재기내지는권토중래할랑가는모르겠고….

어쨌든다른거다관두고놈의아가리로내지른쓰레기를잠시소개하면…

첫째,

통합진보당이석기의원의‘내란음모사건’과북한장성택전국방위부위원장의‘국가전복음모사건’을“동종(同種)의사건”이라고규정했고.

둘째,

“북한은‘위대한수령의손자’가다스리고있고,(남한은)반인반신의지도자라는분따님이다스리고있죠”

셋째,

박근혜대통령을‘박통2세’,‘박근혜씨’라고호칭(呼稱)하기도했다.

<돌발퀴즈>

위에설명한인간쓰레기가누구인지정답을보내주시는분에게는

천등산박달재표고구마1상자보내드립니다.

응모방법:똑같은썰을제블로그에옮기겠습니다.

따라서블로그하단에있는댓글란에선착순1번분께배송해드리겠습니다.

요령:제이름옆에빨간색의알파벳‘B’를누르면저의블로그로직접진입할수있습니다.

힌트:백고자(白袴子:빠이쿠즈)는백바지의한자어입니다.

예나지금이나저새털같이가벼운놈의꼬라쥬.나이를똥꾸멍으로처먹는지…

이제인생을보다보람되게살나이도됐건만…하긴인간쓰레기에게너무많은기대와주문을했나?쩌~으읍!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