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빌어먹을 자유와 더러운 인권(2편)
중국이부럽다.

묵고있는호텔의티브이를켜보니생겨먹기부터범죄자처럼생긴자가수갑을차고인터뷰를합니다.나는그가무슨양심범(?)인줄알았습니다.하긴중국의양심범이라야반체제인사밖에더있겠습니까.그사이모르는제2의천안문사태라도있었는가?하고자세히보니환경파괴범이었습니다.무슨공장을하는모양인대오폐수처리를함부로하였다는고발프로그램이었습니다.수갑을찬채로심지어범인의가족까지도인터뷰한화면을내보냅니다.그젠가귀국하여우연히CCTV를보는데,무슨사건을일으켜세상을떠들썩하게했던범인들의얼굴이수갑을찬채로조금의가감도없이그대로화면상에노출되더군요.중국은늘그렇습니다.확신범에대하여조금의아량도없습니다.얼어죽을인권이니초상권은무슨…별걸다부러워한다고하겠지만,죄지은놈들을제대로다룬다는의미에서중국의단호함이부럽다는것입니다.

좌빨정권에서비롯된포퓰리즘.

우연의일치일는지모르지만,제갈대중때의일일겁니다.우리와는아무런연고도없는’아르헨티나여~날위해울지말아요.’라는노래와’에비타’라는영화가히트를친적이있었습니다.당시그영화와노래가어째서이땅사람들의심금을울려야했는지지금에야이해가갑니다.이땅에소위포퓰리즘의서막이열린것입니다.지금도아르헨티나하면페론,에비타,페로니즘과포퓰리즘등의부정적인(?)단어들이연상되지않습니까?잘나가던나라가일순3-4류국가로전락했을때우리는아르헨티나나필리핀을떠올립니다.두나라공히포퓰리즘의망령을떨치지못해그지경이되었기때문이죠.사실포퓰리즘이라는것을’민중주의’라고옮기기도했지만,그것은완전히와전된번역이었답니다.사회적약자에대한온정적접근을추구하는것처럼들리지만실제로는’민중’을빙자하거나사칭한엉터리이데올로기에지나지않기때문입니다.포퓰리즘을주도하는자들은언필칭개혁을내세우지만그것은말만개혁일뿐실제로는공허하기이를데없고,대중의정치적지지를얻고권력을획득하면소수의지지자들과자신들의이득과논공행상만있을뿐이미대중과유리되는정치적편의주의와기회주의가포퓰리즘의본색이기때문입니다.

제갈대중정권에서포퓰리즘의서막이열렸다면노무현정권들어클라이막스로농익었던것입니다.돈도없고,일자리도없는백수들은하루하루생계가걱정입니다.이런한계적상황에내몰린처지에서길게볼여유가없습니다.사회를합리적으로개혁하는일보다는즉각적으로실리를추구하는것이더급합니다.이런조급한마음속에포퓰리즘의마수는뻗쳐오고기회주의자들의잣대의개혁이라는명분으로물량공세가시작됩니다.가난하고힘없는사람을돕겠다는데누가탓하겠습니까.저소득계층의임금을올려주고복지를늘리는각종정책이봇물처럼쏟아냈지만국민들의정신상태만느슨해지고말았습니다.

포퓰리즘과인권은일란성쌍둥이.

우리지난날을반추해보십시다.포퓰리즘으로무장된좌빨정권은개혁이라는미명을뒤집어씌우고모든것을마구잡이로갈아엎어버렸습니다.이미포퓰리즘의달콤한맛에취해정신상태가몽롱하고해이된민중앞에가장먼저파고든인권주의라는것입니다.그놈의인권주의는좌빨정권을매도하지않는한,그어떤범법자도인권이라는이름으로포장되고방어막을칩니다.참,웃기지요.잃어버린10년좌빨정권이태동하기전에이땅엔인권이라는게없었습니까?인권이어디숨었다가발궹이정권이들어서자가쁜숨몰아쉬며그때야튀어나왔는지참으로신기합니다.그후로이나라이땅에는그놈의인권이넘쳐흘러주체를못하고있건만정작한반도한민족이라며자나깨나걱정하는북녘사람들의인권은어찌되든내알바아니지만,웃기지도않는인권주의와인권을주둥이에달고주창하는자들이포퓰리즘의가장큰수혜자이니더웃기고환장하는것이지요.그러고보면포퓰리즘이라는것과인권이라는것은일란성쌍둥이입니다.

박근혜정부의성공은포퓰리즘을벗어나는것.

오래전어떤살해범이사형선고를받았다는보도를접했습니다.이거법적으로사형을언도해봐야말짱도루묵입니다.살인마‘유영철’도,또유영철에버금가는살인마들이사형언도를받았지만,어떤놈한놈사형당했다는걸못보았습니다.천인공노할금수만도못한살인마또는그에준하는범법자들을사형선고만내려놓고,아까운국민의혈세를낭비해가며국립호텔에서먹여주고입혀주며극진히모시고있는겁니다.이게바로포퓰리스트(이런단어가있는지모르겠지만…)즉,좌빨정권의잔대가리굴림이었습니다.지엄한국법으로사형선고를내린흉악범들을그대로살려두는것은,저희들손에피안묻히겠다는더러운잔대가리굴림아닙니까?잔대가리를굴리다못해인권을내세워‘사형제폐지’를주장하고사주까지했던것입니다.이게좌빨정권의행태였습니다.따라서모름지기박근헤정부는나라의기강을세우고지도자의령(令)이제대로씨알먹히게하려면,좌빨정권이정권유지기반으로삼은포퓰리즘을걷어내고벗어나야만성공을할수있을것입니다.제가여기까지‘썰’을푼것은오늘아침아래의사설을읽고너무도공감이가고,정말이러지않고는이나라가지탱할수없다는안타까움에장황하게‘썰’을풀었습니다.그래서저는아~!이빌어먹을자유와더러운인권이라고고래고래소리를치는겁니다.

이상은좀지난얘기를다시편집해서올린것입니다.

아~!이빌어먹을자유와더러운인권이우리의오늘을망치고있는것이다.

덧붙임,

어떤띨방한양반들은저베라처무글年의사퇴를종용하지만그게그래선안됩니다.

대통령을모욕하고저주한그한년을처벌해서뭣합니까?

그렇게망신주고처벌해서원수갚는게능사가아닙니다.

그년처벌한다고해서또그런년나오지말라는법

없습니다.

기왕일을도모하고자하시려면발본색원(拔本塞源),

악의근원을뿌리뽑아야합니다.

따라서1차적으로우리는아래의사진을잘보관해

두었다가이번지자체선거에활용해야합니다.

뿐만이아닙니다.다음대선때재활용도해야합니다.

즉,마르고닳도록조려먹고,볶아먹고,우려먹고,구워먹고,튀겨먹고,마지막엔매운탕으로국물하나없이먹읍시다.그것이야말로원수를제대로갚는일입니다.

절대제가뒤끝이안좋은놈이아닙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