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이 비난 받고 거짓이 우대 받는 나라.
잠시후먼동이터면콩밭에농약주러가야하기때문에긴얘긴할시간없음.

진실하나,

홍명보감독은10일서울시종로구신문로축구회관에서기자회견을열고"감독직에서물러나겠다"고밝혔다.이날홍명보감독은’의리축구’논란에대해"잘못된점은없었다"고강하게부인하면서도"K리그서최고의선수들이라면유럽에서는B급일수밖에없다"고말해논란을야기했다고?

그런데이말이왜?비난을받아야하지?사실아냐?‘K리그선수가A급이나특급이라도된다는말인가?’오히려팔이안으로굽는다고과대평가를해준경향이있구만.솔직히몇몇선수를제외하고C급도안되잖아?또부연하자면,기왕그만둔다는놈그냥조용히보내줘라!결과야어쨌든참패하고울적해서술한잔할수있을것이고,기왕브라질까지갔는데이과수폭포구경좀했기로그게그렇게죽일놈짓이냐?그냥보내줘라.

거짓하나,

"(민주당은)그런식으로나를이용하고싶겠지만,저는’너는누구편이냐’는낡은사고방식자체에문제를제기했던거예요."

지난해4월서울송파경찰서수사과장이던권은희(40)씨가"국정원댓글사건수사당시상부의압력이있었다"고폭로한직후,본지기자에게한말이다."당력(黨力)을총동원해’광주의딸’권은희과장을반드시지키겠다"는문희상당시민주당비대위원장의발언에대해서도코웃음을쳤다.그는"그런말꺼내지도말라.차라리’경찰의딸’로불러주면좋겠다"고했다.

이정도면발칙한계집아닌가?어떤놈은정치입문을권유하자얼마간고사를하다가허락을했다고?지방특유의잔대갈빡굴림이다.고사를할때‘아!가스나멋지네.정말로정치에관심이있었던게아니네.’그랬거든.그런데일주일만에말을뒤집어?

진짜진실,

이러니19세청년에게미개국의미개한국민이라는따끔한충고를받지.문제는선지자에버금가는청년이충고를해주면고맙게받아들이는게아니라아예싹을잘라버리는데있다.우리그청년잘키워보자!그청년이야말로정감록(鄭鑑錄)에나오는‘정도령’일지모른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