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utu.be/_jh4tgTLRko
(위를클맄하십시오)
이새끼마이크잡고c발롬소리몇번하는가세어들보시오.
정답맞히는분김경오에게돌아갈보상금
전액회수하여정답자에드리도록정부에건의하겠음.
힌트:
남경필의원(당시)마이크를뺏은놈이그놈임.
난아래기사를읽고정말분노에쌓여할말을잊었다.
(기사전문)
25일로단식43일째를맞는‘유민아빠’김영오씨와관련한여러가지의혹이제기되는가운데,이번엔그가프란치스코교황을만난후했던말이논란이되고있다.그가“(교황을만났지만)박근혜하고의싸움이남아있다,박근혜고집을꺾으러갈것이다”는등대통령을지나치게적대시하는발언을한탓이다.김씨는문재인의원등야권인사에는존칭어를사용하는것으로알려졌다.(일국의대통령에게는마치지네집구석에기르는똥개처럼박근혜,박근혜하면서….)
문제가된발언은그가지난16일프란치스코교황을만난이후오마이뉴스와가졌던인터뷰에서나왔다.그는“(교황을만났지만)싸움은끝난게아니다.전세계언론에알렸다뿐이지이제박근혜하고싸움이남아있다”며“내고집이센지,박근혜고집이센지보여준다그랬다.여기앉아서박근혜고집꺾으러갈거다,끝까지”라고말했다.
특별법제정에대해서는“제정하는순간자기들다모가지날아가는것아니까(안하는것)”이라고얘기했다.
이를두고SNS등온라인에서는그가자신의일방적인주장을하면서,필요한절차등을너무가볍게여기고있는것아니냐는지적이나온다.여야가협상해온결과는마다하면서,대통령을만나야만일이해결될것처럼말하고있기때문이다.
또그가교황방한시,혼자서유민자매를어렵게키운것처럼말한것과보험금을유민엄마에게‘양보한다’는표현을사용한것등도네티즌들의공분을사고있다.친권을가지고있기에보험금의절반에대한권리가있지만,양육에제대로참여하지않았기때문에보험금을양보했다고하는것이맞는지에대한도덕적논란이인것이다.이때문에일부네티즌들은유민아빠대신김영오씨로만그를지칭해야한다는말을하고있다.
일부에선세월호참사가족대책위가일부진보단체의의견에영향을받고있다는주장도나온다.안산단원고학생을제외한일반인희생자가족대책위의전태호부위원장은“(단원고)세월호가족대책위는일부진보단체의의견에영향을받고있다”고말했다.김영오씨역시민주노총금속노조조합원출신이다.
위의제목으로어떤분이글을올렸기에이렇게답글을달았습니다.
초딩3년인외손녀귀여워서…..
1년반을제가키웠습니다.유치원도데려다주고 데려오고그렇게정말귀엽게길렀습니다.
제어미귀국하고저희집으로간다음뜸하게만나도
귀엽기는마찬가지입니다.
얼마전학교에서큰상을받아왔어요,
자랑스럽고사랑스러워엉덩이를툭툭쳐주었지요.
뭐라는지아세요?"앗!할아버지변태~!"
깜짝놀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