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고 유가족 유감 3題.

첫번째:▶\◀국민모금반환운동

국민모금반환운동을합시다.

그리고그모금을국가적합의에동조하고

국민정서에우호적인’세월호일반유가족’분들에게

몽땅분배합시다.

두번째:새민년과유가족의억지.

이런!염병할…..또국민을팔고GR하네.

새민년박영선은30일야당이세월호가족대책위원회의전권을위임받아야협상이가능하다는새누리당의입장에대해"새누리당이유가족을자기편이아닌다른편의국민으로생각한다는뜻"이라고비판하며이어서"왜유가족들이우리새민년편이어야하나.새누리당도유가족에대한책임이있는것"이라며"새누리당이(전권을받아오라고)요구하는것자체가억지"라고주장했다는것이다.

편(便)?,세월호사태이후새민년과단원고유가족이한편이아니라고생각한국민이과연몇이나될까?이날까지새민년과단원고유족이한편이아니고반대편이었어?최근에벌어진대리기사폭행사건만해도그렇다.무슨작당을했는지모르지만저들끼리편이아니었다면어떻게먹고마시고사람을패고했단말인가.

그리고늘하는얘기지만,평소에는국민알기를개거시기로알다가저희들이불리하면멀쩡하게가만히있는국민을파는것들이누구든가?솔직하게세월호사태가일어났을때국민모두는단원고유족편이었다.그러나시간이갈수록그들의만행에가까운작태에국민의마음은떨어져나갔다.

그원이이나이유가무엇이라고생각하나?국민과유가족사이에새민년이방앗공이에보리알끼듯하며저희끼리찧고까불며패거리를만든탓이라는것은하늘이알고땅이알고유가족과새민년저희들이알고있지않든가.일을이따위로만들어놓고이제와니편내편을따지고국민을팔아대는것들이억지지누가억지란말인가?

엊그제현역남녀경찰관둘이서술에취해발가벗은상태로부천의어떤공원에서거시기를찐하게하다가동료경찰에게걸려감찰에넘어가자여자경찰관이한다는얘기가남자경찰에게강간을당했다며뒤집어씌우더라는것이다.누가보더라도화간을강간당했다며모함을하는꼬라지라니….

새민년과단원고유가족은이날까지달콤한밀월을즐기지않았든가?서로좋아실컷밀월을즐기다가딱걸리자모든책임을새누리당에팔밀이하고국민을팔아먹는것이야말로술취하여공원에서거시기하다걸리자강간당했다고억지쓰는것과무엇이다르단말인가?

새민년과단원고유가족은이사실하나는알아야할것이다.그날감찰에걸린두순경은화간으로밝혀졌고조만간그에합당한조치가내려진다는사실….따라서진정한국민의준엄한질타를피하지말아야할것이다.

세번째:단원고유가족의꼼수와생떼.

친인척중에개인택시사업을하는분이몇분계신다.

뭐절대그래서도안되고그럴리야없겠지만,,,

그양반들중누군가가어느날영업을나갔는데저만큼에서한무리의손님들이

‘택시!’를외치며서있다.

그런데가만히보니,손님수가너무많다.

자그마치여섯(다섯도관계없다.정원에넘치면된다)명이다.

그냥지나치려는데,좀구겨져도좋으니태워달라며조른다.

솔직히가끔한둘(어린애포함)승차오버시켜가며태운적도있었다.

괜찮거니….그리고신나게달리다가급커브길에서그만

차가뒤집어지고말았다.차가뒤집어졌지만아직손님들은살아있었고,그러나운전기사(친인척중에누구라도….)는빠져나왔다.그냥빠져나온게아니다.그때까지의수입금도들고나왔다.

어라!?그런데뒤집힌차에서기름이새나오더니불길이솟는다.

그러자뒤집힌차량의손님들을향해‘119에신고했으니기다리시오’삐까~삐까~119대원들이달려왔으나차량은전소됐고승객은몽땅…..

하릴없는119대원,운전기사를병원에입원시킨다.멀쩡한우리친인척병원에서수입이얼만가?돈을세고있다.그것도실실쪼개가며…..아무리내친인척이지만정말죽이고싶을정도로얄밉다.다행히그날의운전기사는우리친인척이아니다.

개인택시사업을하는애꿎은우리친인척예를들었지만,그날세월호사건이이런양상으로만들어진거아니었던가?

정원을넘겨태운개인택시사고가났고,

그사고로승객이모두죽었다면누구의책임일까?

머,말하나마나운전기사의책임이다.

그런데유가족들은현대(또는기아아니면삼성르노)로달려가

왜?차를만들어사고를내게했느냐?니들이책임져!!!!

지금단원고유가족생떼쓰는거이런거아냐?

이런경우는있을거다.

우리친인척중의누구라도그날급커브길을가는데도로에

큰돌하나가떨어져있어서그돌을피하려고하다가

그만택시가뒤집혔다.그도로를주관하는서울시하고도

시장인‘박원순’이일정부분책임이있을것이다.그러나박원순이아무리미워도개XX!씨X!足까튼….뭐이러면서항의하고단식하고특별법만들라고하는게정상인가?

오늘아침신문을보노라니….

선원14명-유병언일가에도같은금액…참사수습비용공동책임물은듯

정부가세월호참사의책임을물어이준석선장(69)등선원15명에게각각신청한가압류금액은‘2000억원’인것으로확인됐다.또세월호선사인청해진해운의실질적최고경영자였던유병언전세모그룹회장(73·사망)일가,김한식청해진해운대표등에게도같은금액이가압류됐다.정부가청해진해운을대신해세월호참사를수습하는데최소한2000억원이필요하다고판단했다는의미다.

진작이랬어야하는거아닌가?

사건의핵심은오데로가고,,,,,

괜히엉뚱하게해상교통사고를정치적파장으로몰고간

단원고유가족과새민년의꼼수와생떼아니고무어란말인가.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