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화살에 맞아죽은 조조 군사.
BY ss8000 ON 11. 26, 2015
나라가온통사람하나죽었다고며칠간이념과사상이갈려서공방을거듭했다.이제갈사람갔고또한가는길나라에서극진하고성대하게해주었으니원도한도없을것인즉망자의극락왕생이나빌어본다.그런데문제는죽은사람이야그렇다치고살아있는나머지국민이엄청난위난에처해있다.오늘은이문제에대해심각한고민을해봐야겠다.
적벽대전은서기208년(단기2541년,신라내해이사금13년,고구려산상왕12년,백제근초고왕43년)에촉오연합군과조조의피를튀기는대전(大戰)이라는것을모르는분은없기에자세한것은생략키로하겠다.
대전(大戰)의압권은연환계(連環計)이지만,연환계를쓰기이전,제갈량과주유의두뇌싸움을간과해서는안될것이다.조조와싸움은걸어놓고아무것도가진게없는제갈공명에게주유는화살10만개를준비할것을요구한다.전혀준비없는공명에게주유가군령장을쓰게하고,심지어화살만드는장인에게작업을못하게까지방해를하지만,공명은빈섶을뒤집어씌운군선몇척을지원해달라고한다.군선을지원받은공명이음주가무를즐기며조조의진영을오르락내리락하자조조군사는빈섶에화살을무수히쏘아댄다.그렇게몇차례오르내리자약속된수량보다훨씬많은화살을구하고,그화살이곧연환계(連環計)를이루고적벽대전의대승을거두는화공(火攻)의시초가될줄은제갈량외에는누구도몰랐던것이다.결국조조군은저희가쏜화살에맞아죽고불화살에통닭구이가된것이다.
각설하고…..
어제아침조선닷컴에심각한기사가올라와있었다.그자리에서문제를제기하는썰을풀려고했으나김영삼翁의죽음을조상하는세력에밀려파리방귀소리만큼도아니들릴것같아이새벽정신을가다듬고우리모두함께고민을해봤으면하고….
TV조선보도원문
탈북자들"사이버테러가담하는평양과기대지원중단해야"
[앵커]
국내기독교계의지원으로지난2009년에설립된평양과기대가사실상사이버테러의온상이란주장이제기됐습니다.탈북자들은"평양과기대에대한자금지원을중단해야한다"고촉구했습니다.
김정우기자입니다.
[리포트]
탈북자단체인북한전략센터는평양과학기술대학졸업생들이사이버테러에가담한다고주장했습니다.
강철환/북한전략센터대표
"IT라는것은컴퓨터와연계돼있는건데그걸안가르치는것은말이안되는것이지요."
2009년설립된평양과기대는한국교회등으로부터수백억원의예산을지원받은것으로전해집니다.
장세율/겨레얼통일연대대표
"우리남한동포들,그리고남한의교인들의은혜가아니라장군님은혜,김정은의배려에의해서갔고,자기를키워준부모님덕이고···"
탈북자이철씨
"한국지원으로기술을배운북한수재들이무인기에핵과화약을담아한국으로보낼것"이라고경고했습니다.
6개월동안평양과기대교사로잠입했던재미작가수키김은학생들이철저한통제를받는다고증언했습니다.
수키김/재미작가(지난1월)
"학생들은절대바깥에못나갔고,늘가드가지켜서늘지키는사람들이늘있었고…"
우리돈으로세우고,지원하고있는대학이우리를테러하고있는지정부와정보당국의철저한진상조사가필요해보입니다.
지난날좌/빨정권은밑도끝도없이김정일살아생전대형덤프터럭200대를무상상납했을뿐아니라놈들의핵쑈에휘말려마지못해동참한경수로사업에투입되었던국고2조원은공중으로날린것도모자라,당시놈들은KEDO측에“한달시한을줄테니전원철수하라”고통보하며,그러나굴착기·크레인등중장비93대,버스승용차등일반차량190대등283대의장비(시가455억원상당)는보상이끝날때까지내줄수없다며반출을막아그예그막대한장비를한톨도철수시키지못했던것이다.어디그뿐인가?또한“경수로공사중지로정치적손실은물론,경제적으로도수백억달러의손실을입었다”며적반하장의보상을요구했던것이다.
지나친기우일까?지난날보냈던200대의덤프터럭과시가455억원의중장비들이군용으로전환되어남침을재개한다면,적벽대전을치루기전제갈량이조조군으로부터계략으로얻어낸화살이조조군의심장을겨누듯,이나라얼빠진사이비빨/갱/이들의성화에못이겨보내지는성능좋은덤프터럭이포(砲)를끌고탄(彈)을실은남북‘적벽대전’의연환계를치루기위한장비요물자가되어우리의머리와심장을향해겨누어질때이얼마나끔찍한현실이냐이거다.
저희가쏜화살에맞아죽고통닭구이가된조조군이되고싶지않다면‘TV조선뉴스’를간과하거나폄하하지말았으면한다.지금이시각이곳(조토마.조선블로그)에도몇마리들어앉은것은명약관화한사실이다.
Share the post "제 화살에 맞아죽은 조조 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