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민년 국구(國狗)들의 행태.
오늘은썰을풀기전단어하나를정립시키고싶다.이나라에없어도좋을국회의원을폄하할때‘국개’라고들한다.뜻은나쁘지않은데어감(語感)이별로다.순수한글도아니고그렇다고한자도아닌것이오히려억지스러운면이없잖아있다.

‘국구’는어떨까?의도하는바는‘국개’나다름아닌‘국구(國狗)’이지만,한자로쓰지않고한글로만표기하면‘국구(國舅)’즉나라님의장인이라뜻도있으니듣는인간도‘국개’보다는나을것이고인용하는사람도언어순화(?)에한몫하는것이니썩나쁘지않을것같다.

국구(國狗)의사례-

첫번째사례:

요즘새민년일부국구들의파행이극에달했다.하긴우두머리국구라는자는나라에서수배중인흉악한국적(國賊)을찾아가자수를권유하지않고이런저런타협을모색하고자빠졌다.차라리살인마유영철은20여명의인명을살상했지만,조계사에숨어빤스바람으로버티는놈은국민을도탄에빠지게하고대한민국자체를거들낼수있는만고역적패륜아이다.그런국적을눈앞에두고무슨타협을한다는건지…약간맛이갔거나아주돌아버린국구가아닐수없다.

두번째사례:

이런국구는또어떤가?제아들놈이로스쿨졸업시험에서카트라인에걸려변호사시험응시자격미달이되자그알량한국구권력을남용했다는것이다.고슴도치도제새끼는함함하다는얘기도못들었나?세상에제새끼귀엽지않은짐승이있을까?새끼사랑은국구에만있는게아니다.그런식으로권력남용을하면보통사람들은어쩌란말인가?지난여름또다른국구의수장은사위가마약문제로세간의입에오르자‘자식이기는부모없다’는식으로궤변을널어놓았지만,국구들만자식있는게아니다.그래도이정도면새끼때문에벌어진일들이라일말의동정이라도보내고싶다.미달이아비의자식사랑은동정의여지가있다.죄가밉지개가미운가?

세번째사례:

그런데정말유치찬란한국구가있다.연봉1억넘으면그래도아직은신으로부터선택받은직업아닐까?돈에환장을해도유분수지노某라는자는자신의국구회관사무실에카드결제단말기를두고책장사를했다는것이다.그게무슨정서함양에피가되고살이되는내용의책이라면그나마…그런데그책이그자가지은‘시집’이란다.개가시집을냈다면보지않아도뼈다귀빨아먹기,삶아먹기,데쳐먹기,볶아먹기,구워먹기,비벼먹기,우려먹기…등등.그정도로자신있는시집이라면일반대중에게선보여야지자신이속해있는무슨분과위원의산하기관에거의강매를했다니.이런!개!!@아니다.이런!진짜국구같은놈.

마지막사례:

졸라웃기기도약간슬프기도한국구얘기다.이국구의가족들은미리감치장례준비를해야겠다.눈앞에저승사자가왔다갔다하는모양이다.

이석현국구부의장이"종교인과세법안의본회의상정을유보해달라"고말했다는것이다.

새민년국구들의원내대책회의에서"취약한정부재정은재벌증세와탈세방지로메우고종교인과세는마지막단계에가서검토할문제"라며"신앙인에게세금을물린다면저승에가서무슨낯으로그분들을보겠느냐"고덧붙였다.

저승에미리가있는신앙인에게쪼인트까일걱정때문에국민의4대의무인납세의무를방기하자고?신앙인,좀고급스럽게…성직자는사람아니고국민이아닌가?저희들처럼구(狗)짜범위에넣자고?그렇다면모든신앙인(성직자)을개취급할까?이자가제눈앞에저승사자의그림자가보이지않고는이런재수없는얘기는않을것이다.그래서혹시라도그가족이이썰을본다면장례준비하라는얘기다.

참,별의별국구도많다.이러고어찌판이안깨지겠는가.쩌~업!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