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국방부와 주한미군 사드배치 부지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면서 중국 관영 매체들이 한국 상품 불매운동을 촉구하는 공세를 강화하고 있으며 중국 매체들은 롯데뿐만 아니라 삼성과 현대 등 한국의 간판 글로벌기업까지 불매운동 대상으로 삼겠다고 위협해 사태가 확산할 전망이라는 것이다.
이와 같이 중공의 사드 보복에 대한 대처 방법으로 나는 우선 두 가지 안(案)을 생각해 봤다.
첫 번째 방법.
며칠 전 풀었던 썰에도 명시 했지만, 애국이라는 선의의 뜻으로 제공한 부지 때문이라면 미국도 중국에 그만큼 경제적 불이익을 줄 것이라는 으름장 놔 달라고 강경하게 요청 하겠다. 미국에게 매달려야 하고 중국 놈들을 꼼짝 못하게 할 나라는 미국밖에 없다. 그리고 충분한 구실이 된다. 사드배치는 곧‘주한미군방어’체계이기 때문이다.
정말 더럽고 아주 얍삽한 중국 놈들이다. 군 문제를 민간 기업과 결부시켜 롯데를 핍박하는 것도 모자라 삼성과 현대까지 불매운동을 하겠단다. 나아가 삼성, 현대뿐일까? 우리가 항복할 때까지 그곳에 진출해 있는 우리 모든 기업에게 똑같이 저런 식으로 보복을 할 것이다.
생각해 보자! 한. 중 수교 이전도 우리는 열심히 살았고 그만큼 성과도 얻었다. 중국이 이제 배 좀 부르다고 저런 식으로 우리를 경제속국化 하려고 한다. 허리 띠 단단히 졸라매고 저 놈들에게 약한 모습 보이지 말자. 만약 저 놈들의 공갈협박에 한 번 넘어가기만 하면 그 땐 정말 종잡을 수 없는 위난에 몰릴 것이다. 소소한 것까지도 보복하겠다며 공갈 칠 것이다. 단교 불사하고 굳건 하자. 그래서 하는 얘기다.
두 번째 방법,
삼성에 보복을 하면 사드 1개 포대 더, 현대에 보복하면 다시 1개 포대 더…즉, 놈들이 우리 민간 기업을 상대로 보복할 경우 그 때마다 미국에게 1개 포대씩 더 늘려 주는 것이다. 전국토의 사드 배치화로 맞서는 것이다.(요건 좀 심했나? ㅋㅋㅋ… 그렇담 반으로 줄여 주던지…..)
데레사
2017년 3월 2일 at 8:45 오전
우리도 그들의 상품들 불매운동 하면 됩니다.
국가간은 상호주의라야지…
지네들이 북핵에 대해서 확실한 저지를 해
준다면야 우리가 사드를 배치할 필요도
없을텐데 한마디로 속 검은 나라입니다.
ss8000
2017년 3월 2일 at 5:00 오후
당연 하지요.
저 놈들 입이 점점 거칠어 지고 있습니다.
허풍선이 입니다.
중국 놈들 어디 한 곳에서 전쟁이 터지면
그 밑에 깔려 살던 소수민족이 막 일어 날겁니다.
함부로 전쟁 못합니다.
백발의천사
2017년 3월 2일 at 8:56 오전
나라가 힘이 있어야 하는데 지도자라는 사람들 의식이 이 모양이니 나라 꼬라지도 이 모양이고……. 답답합니다. 중국은 대놓고 귀싸대기 때리고있고 일본은 은근히 뒤통수 치고 있는데 이 나라는 烏合之卒 형국이니 자식들 걱정에 잠을 설칩니다. 이번 탄핵사태를 지혜롭게 풀지 못하면 정말 累卵之危가 될 겁니다. 정말 큰일입니다.
ss8000
2017년 3월 2일 at 5:04 오후
그런데 더 큰 문제는
국민이 지나치게 국내 정세에만 경도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 사이 중국 놈들이 저렇게 만행을 부리는 거고…
중국 문제는 정말 중국과 공조를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안타깝지만 미국에 읍소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