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김정은 주재 정치국 회의에서 “(대미) 신뢰 구축 조치들을 전면 재고하고, 잠정 중지했던 모든 활동을 재가동하는 문제를 검토”라고 했다. “실제 행동으로 넘어가야 한다”고도 했다. 2018년 싱가포르 미북 쇼를 앞두고 잠시 멈췄던 핵·ICBM 도발을 재개하겠다는 것이다. 폭파 쇼를 벌였던 풍계리 핵실험장은 입구만 무너진 상태이고, 동창리 ICBM 발사장은 건재하다. 당장 핵·ICBM 도발을 할 수 있다.
솔직히 저 새끼 저 거 말이‘대미’라는 용어를 썼지만 이게 진짜 대미가 아니잖아? 저 놈의 본심은‘대남’을 살짝 비틀어서 대미라고 씨부린 것뿐이다.
근데 문제는 저 놈이 언제 불화살을 날릴지 모르는 이런 긴박한 상황에도 삽살개새끼는‘종전선언’이라며 미친놈이 똥 싸며 헛소리하듯 중얼거리는 거다. 근데 더 큰 문제는 헛소리 씨부리다가 갑자기 마누라 년 손잡고 해외로 놀러 나가서 개gr하고 있는 거다.
그런데 정말 기가 막히고 졸라 욱기는 건 이런 개새끼의 지지도가 아직도 40% 오르내린다는 거다. 도대체 뭘까? 40%??? 개정은이 불화살에 통닭구이 될 개돼지집단이 틀림없다.
언젠가 어떤 개새끼가 보수는 무식하고 가난한 집단이라고 아갈머리 놀리던데, 유식하고 부자인 40% 빨갱이 새끼들은 정은이 개자식의 불화살이 피해 간다던???
난 무식하고 가난하지만, 만약 불화살이 날아올 지경 되면 나와 내 가족들은 캐나다 딸들 네 집으로 그것도 불가하면 일본의 친구네로 보트피플이라도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다. 무식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건 이것밖엔 없기 때문이다.
유식하고 부자인 빨갱이라는 개돼지 집단들은 따끈따끈한 불화살 맞아가며‘확’잘 익어 가기 바란다. 어쩌면 미리 인사해야 겠다. 빠이빠이 개돼지들!!
[사설] 北 결국 핵·ICBM 협박 본색, 文 가짜 평화 쇼의 종말
https://www.chosun.com/opinion/editorial/2022/01/21/5CRZ2MT2MBDTFDDL627V7TIQIM/
<사진>
근데 이 개새끼는 시장 멋하고 싸질러 댕기냐? x탱이 GS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