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와 잼버리고 총알 한 발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 이건 뭐… 응답하라1988도 아니고.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대회가 폭염으로 중단 위기에 놓인 데 대해 “윤석열 정부가 손대는 일마다 최악의 상황에 빠지고 있다”며 “윤석열 정부는 좌초 위기의 세계잼버리대회를 어떻게 수습할 것인지 답하라”며 소리 소리 개소리를 하고 있다.

 

생각을 다듬어 보자. 워낙 세계적인 행사 즉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대회 때문에 잠시 가려져 있지만 지금 우리에게 가장 화급하고 뜨거운 핫이슈는 LH가 시공하고 준공한 무량판 구조의 아파트 문제 아니냐?

 

자칫 수천수만 국민의 안전과 생명 나아가 재산이 걸려 있는 중대한 국가적 위급함을 뒤로 하고 대통령과 정부 당국자들이 총력을 기우려 잼버리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마당에 소위 국정의 파트너라고 하는 야당이 현 정권의 불행이 저희 행복이나 되는 양 현 정부가 손대는 일마다 최악이라며 어떻게 수습할 것이냐며 응답하라고 고래고래 지구촌을 향해 개gr을 하고 자빠진 것이다.

 

굳이 LH 사태를 미주알고주알 하지 않더라도 철근이 누락 된 아파트를 설계. 시공. 감리는 물론 준공과 입주를 한 때가 언제냐 이거다. 이거 모두 삽살개 정권 당시에 한 게 아니었던가. 윤석열 정부는 단지 철근이 누락 된 엉터리 아파트라는 사실을 밝히고 그에 대한 대비책을 세우는 도중인데 오히려 이 마저도 야당은 현 정부에서 일어난 사태인 것처럼 국민에게 호도를 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잼버리는 또 어떤가? 새만금 잼버리는 우리나라에서는 1991년 고성 세계잼버리 이후 32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2017년 8월 새만금이 개최지로 선정된 이후 2023 새만큼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지원 특별법’ 제정(2018년 12월) 조직위원회 출범(2020년 7월) 등의 절차가 이어졌던 것이다.

 

년도와 날짜를 살펴 봐라! 2017년이면 어떤 놈과 어떤 패당이 정권을 잡고 있었으며 특별법을 제정한 2018년과 조직위원회가 출범한 2020년 7월은 또한 어떤 놈의 정권이며 국회를 장악한 패당이 누구였던가?

 

도대체 모든 사태의 원천과 결과는 더불당 저희가 저질러 놓고 이런저런 원인과 결과는 묻어버리고 원만한 해결책을 내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정부에게 온갖 덤터기를 씌워 응답하라며 개gr하는 놈들이 누구냐?

 

인간의 탈을 쓰고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이런 국가적 망신과 위기를 함께 그리고 슬기롭게 헤쳐나갈 생각은 않고 신명 나는 일이나 만난 것처럼 오두방정에 깨춤을 추는 xxx들을 보면 정말, 이런 놈들이야말로 자유민주주의를 배신하고 빨갱이와 놀아나며 반일 운동의 반사이익을 정치자산으로 삼으려는 매국노 변절자들이 틀림없다.

 

이 순간 문득 백범이 한 말 한 대목이 생각난다. “나에게 한 발의 총알이 있다면, 왜놈보다 나라와 자유민주주의를 배신하고 빨갱이와 놀아나며 반일 운동의 반사이익을 정치자산으로 삼으려는 매국노 변절자를 백번천번 먼저 처단할 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