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절(Labor Day )공휴일을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1,매년 9월 첫 월요일,노동절 (Labor Day) 공휴일 맞음 감사하며 , 남편이 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새벽부터 밤까지 매일 거의 12시간 이상 일하는 남편이 모처럼 쉬면서  지내는 공휴일이 감사합니다.

3,공휴일이라고 늦잠 자는 사이 일찌감치 고객 분과의 약속을 지키고 일을 하고 온 남편이 감사합니다

4,우리가 일어나면 일찌감치 밭 일을 벌써 한차례 하시고 오시던 부모님처럼 부지런한 남편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5,남편이 이른 아침 노스욕에서 일 마무리하고 스시봉을 사와서 점심을 준비 안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6,남편이 집에 오자마자 막내랑 나들이 가자고해서 함께 1시간 거리 베리에 막내 운전 연습겸해 다녀와서 감사합니다.

7,오가는 길에 찬양도 부르고 막내가 좋아하는 한국 노래도 부르면서 즐거운 나들이 한 것을 감사합니다.

8,베리(Barrie)에서 심코 호수도 센테니얼 파크도 들려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나간 길에 모처럼 멕도날드 들려 이른 저녁을 잘 해결 한 것도 감사합니다.

10,가족 위해 부엌 일 하는 것도 감사한데 오늘은 종일 부엌에서 일 할 것 없었던 것도 감사합니다.

11,한국의 형제들에게 나들이 한 영상 몇 컷을 보내 주며 캐나다 생활을 전해 주며 형제 사랑 나눈 것을 감사합니다.

12,섬기는 교회와 교역자님들과 성도님들 위해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3,다양한 사람들을 만드신 하나님 뜻을 헤아리며 이해 안되는 사람들 위해서도 기도하며 축복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4,딸은 지난 주 월요일(8/31),막내 아들은 내일 새학년 시작됨을 감사합니다.

15,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임을 감사하며 오늘도 가족이 함께 기도 제목 나누며 기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6,아이들도 잘 쉬는 공휴일이었음을 감사합니다.

17,막내가 내일 대학 2학년 됨을 감사하며 드린 가정 예배에서 막내의 새론 꿈도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하며

하나님께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18,2020,9,7,월요일,노동절 날 은혜 안에 가족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쉴 수 있게 해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