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색들은 이사건을 모른체 하겠지
  • 충격들어나는秘話|2008/10/1011:08
  • 우리나라에서아직도정신못차리고북한의전술전략에동조하며

    사사건건수구보수를지탄하고인권운운하며민주투사를자칭하는

    좌익무리들이이런공개총살사건을무엇이라변명할것인가?

    그왕성하던촟불시위대는왜아무말없는가?

    그리고그앞에서동조하며얼굴도장찍던지금의각당의원님들조직단체

    이름앞에다"민주"자붙인민주단체및투사님들아

    이번에야말로앞장서서시위해야하지않는가?

    북한을향하여"공개총살같은비민주적인행위를중단하라"고촟불축제를한번

    해보지않을건가?

    그격렬했던수입쇠고기반대때와같이북한당국의비인도적인행위를중단하라고

    용감하게나서보지않을건가?

    에~라~이망할것들아~~~~~~~~~

    (위사진은50년6,25이후북한에서평양주민들을학살한현장이며이글내용과관계없음)

    아래글은조선블로그"원웨이"서석구님의글을퍼온것입니다

    함경북도회령서여성5명공개총살

    내부소식통“北당국,국경전역에지시…온성·무산도예정돼”

    문성휘기자

    10월10일조선노동당창건63주년을앞두고있는북한에서연이어‘공개총살’이벌어지고있는것으로밝혀졌다.

    북한은지난달29일신의주에서4명을공개총살시킨데이어지난7일에는함경북도회령시에서도5명의여성들을공개총살했다.특히함경북도무산시와온성군에서도조만간공개총살이이어질것으로알려져,북한이‘공개총살’을무기로주민통제에나서고있는것이아니냐는관측이제기되고있다.

    함경북도내부소식통은9일‘데일리엔케이’와의통화에서“7일낮3시회령시공설운동장에서는각기관,기업소,인민반사람들을총집결된가운데공개재판을가진후,5명의여성들을공개총살했다”고밝혔다.

    소식통은“공개재판과처형은회령시보안서장이직접집행했다”며“이번에공개총살된여성들은모두인신매매(탈북자들의월경을돕거나주선한혐의)죄로붙잡혔던사람들”이라고설명했다.

    그는“보통이런죄는3년에서5년까지교화형을받는것이관례인데,이번에는모두총살시키는바람에회령사람들이모두술렁이고있다”고덧붙였다.

    북한은2005년3월1일과2일회령에서3명을공개총살했던장면이그해4월일본N-tv에방송되자,국제사회의비난을의식해공개총살을자제해왔다.당시공개총살장면이전세계에보도되면서그해유엔총회에서‘대북인권결의안’이채택되는등북한인권실태가국제사회의주요관심사로부각되기도했다.

    소식통은“공개총살은회령에서끝난것이아니라앞으로국경연선에있는모든도시들에서진행될것”이라며“7일공개총살자리에서이제곧무산과온성에서도총살이이루어질것이라고회령시보안원(경찰)들이말했다”고강조했다.

    그러면서그는“소문에의하면장군님이직접‘총소리를한번울려야겠다’는지시를내린것으로전해져주민들이바짝긴장하고있다”고덧붙였다.

    한편,소식통은‘이번총살이김정일와병설과관련이있느냐’는질문에대해“주민들사이에장군님이아프다는소문이퍼지고있는것은맞지만,사람들은모두가을걷이(수확)에정신이없어그런말은신경쓰지않고있다”고현지분위기를전했다.

    소식통은이어“그러나회령주민들사이에서는최근에는도강쟁이(탈북자)도없는판에왜갑자기공개총살을시작한지모르겠다는말이많다”며“사회가문란하기는10년전미공급시절이더했는데,왜그때처럼총성을울리는지모르겠다”고말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