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못된것을~~(펌)

이글은퍼온글입니다

노무현구속안하면크게후회할일발생할것!

값싼동정론은엄청난국가적재앙불러일으킬가능성있다!

[2009-04-2512:09:43]

얼마전유력한일간지사설이전직대통령을구속수사해서는안된다는취지의이상한글을내보냈습니다.참으로어처구니없는논리로말입니다.그신문의논리는전임대통령의범죄혐의가아무리크고죄질이나쁘더라도다른사람처럼구속수사해서는안된다는비민주적논리와더불어그렇게되면나라의위신이땅에떨어지게된다는야릇한논거를제시하고있습니다.참으로말도안되는논리를표방한이해못할사설이라고공박하고싶습니다.그렇다면왜과거의전직대통령들을구속수사할때는‘전직대통령구속해서는안된다’라는사설한번을못내보냈습니까?아니,왜안내보냈습니까?왜그렇게궁색한전근대적논리를전개했을까요?

노무현의영원한홍보수석으로노무현시절기세도당당하게주름잡았던명색이교수인조기숙이라는여성은노무현이가저질렀던부패혐의에대해서기가막힌변명을만들어내어또우리를더욱분노케했습니다.노무현의600만달러와1억짜리명품시계가바로‘생계형범죄’라고비호를하고있습니다.그렇다면80년대노무현변호사시절당시에는감히그누구도상상할수조차없는요트를타고인생을즐겼던(?)앞서간귀족중의귀족이바로노무현이었는데그가대통령이되어청와대에서굶어아사지경에도달이라도했단말입니까?
노무현의수뇌가생계형범죄라고

망발망언한조기숙앞으로얼마나더웃길건지…

‘생계형범죄’라니?
요트타던그가청와대에들어가서북한동포처럼굶고헐벗으며추위에떨었다는말입니까?
그토록헐벗고굶주려서박연차에게청와대안에서권력을악용해600만달러와1억짜리명품시계를받았단말입니까?이런노무현의부패혐의를생계형범죄라고뻔뻔스럽게공개적으로변명하는노빠족들때문에라도반드시노무현을구속수사해야된다는말입니다!

만약이명박정부가노무현을구속시키지않거나구속시키지못한다면아마도크게후회할일이생길것입니다.첫째는노무현을비롯한친북세력으로부터의점차적인극렬한저항을받게될것이불을보듯뻔하며,둘째는보수세력으로부터예상치못한비판을받게될가능성이높을것이라는예감입니다.

노무현이지니고있는그의정체성은과연무엇입니까?대한민국헌법을파괴함으로서반역행위를서슴치않았던반(反)대한민국인노무현은재임중그가가장청렴한대통령인냥국민들의눈을속이고또속였습니다.

노무현은김대중의5년에이어그의임기5년동안에조국의심장에치명적이고도무서운몹쓸대못들을전국가기관과사회곳곳에박아놓고이명박대통령이국정을제대로수행할수없도록지능적으로정통대한민국대통령의앞길을방해한자(者)입니다.

위사진은온나라가광우병쇠고기수입으로시위로시끄러울때그시위를부추기기위해한우고기

시식한다며쑈하는모습

이제노무현이가우리조국의심장에박아놓은대못을하나도남김없이모두뽑아내지않는다면대한민국과우리국민들이예상치못한위험에내몰릴가능성이높습니다.

값싼동정론은엄청난국가적재앙을반드시불러드릴것입니다.하루속히노무현의구속수사만이반역의대못을뽑아내는유일한길임을다시한번강조합니다.노무현의구속수사를제삼강력히촉구하는바입니다.

우리는‘간’이배밖에기어나와서600만불과1억달러시계를착복한것을생계형범죄라고외쳐대는‘친북좌익’들의‘도덕불감증’을,대한민국국법으로엄정하게처단해야합니다.
친북좌익들의눈에는600만불과

스위스산1억짜리시계

1억불짜리시계가고작생계형좀도둑질로만보인다고생각할정도로잘못돌아갔던지난10년의어두운세상을확바꿔놓지않는다면,앞으로그들로부터어떠한커다란재앙을맞이할지도모르는위험한순간에서있다는사실을명심해야합니다.

노무현을구속안시키면이명박정부가크게후회할일이반드시생길것같은불길한예감이있기에,노무현의구속수사를다시한번강력하게제안하는바입니다.

자유언론인협회장·국민행동본부부본부장·인터넷타임스발행인양영태(전서울대초빙교수·치의학박사)

[양영태박사]dentimes@chol.com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