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입맛 때문에, 으왕~

요즘아멜리에고민이심각합니다.길고양이들이제가내놓은사료를먹질않습니다.

꼬깔님이대용량사료를두푸대나보내주셨잖아요.그래올겨울은여느해보다따뜻하고풍족하게지내고있는데..첫푸대사료는내놓기가무섭게바닥바닥냠냠잘들먹더니,한푸대다먹이고,제조사가다른새푸대를뜯고나서부터문제가생겼습니다.

아침에내놓은사료가저녁에보면거의그대로남아있습니다.

처음엔어리둥절,’얘들이배가안고픈건가?아니면다른누가길고양이들밥을나눠주고있나?’

그런데밤중에동네를돌며길고양이사료를몇군데나눠주는자리의사료조차다먹지않고남아있는걸보고충격을받았습니다.아멜쇼크@!’흑,얘들이이사료를싫어하는구나!’

아기다루듯옹야옹야하며키워온나나야입맛도까다롭죠.울나나가싫어하는건비싼연어캔이란건아는데,차별해서미안하지만,니들은길고양이들이잖앗!

아멜이볼멘소리를질러대도소용이없습니다.

이사진은먼저푸대의D사사료예요.이건잘먹습니다.부어놓기가무섭게냠냠잘먹었습니다.

며칠을지켜보다가하는수없이나나가먹는캔사료하나를내놓았더니..엠과또다른냥이가동시에달려드는군요.

엠이새로나타난노랑이를물리치고홀딱다먹어버렸습니다.

‘아줌마건사료말고이맛난것더주세요~~~!’

‘야,이틀걸러멸치삶아주는데,엉,캔사료는넘비싸..누구기둥뿌리뽑히는걸보려구?’

‘아멜밥아줌마,쫀쫀하게그러시지말고,기왕잘해주시는거더맛있는걸로주세요~~~’

그렇다고20킬로나되는사료를내다버릴수도없구요.궁리끝에코스트코에서사온사료푸대를(일본산)뜯어섞었습니다.그랬더니이제먹기시작하는군요.하지만역시예전만큼맛있게먹지는않습니다.

멸치를삶아주면멸치만먹고,사료는건드리지도않는경우도있구요.

길고양이도제입맛을찾는단걸알고,띵합니다.아마도새사료에는고양이가싫어하는,어떤성분이섞이지않았나싶네요.현재국내의대기업들까지고양이사료를생산하고있는데,기본적으로사료선호도테스트를제대로안했단의미이기도합니다.

얼마나맛있게먹나.하는것도꼼꼼하게비교해봐가면서좋아하는사료를만들어주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