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리에 관한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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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워드 호퍼의 팬인 그녀와 내가 이 영화를 놓칠리 없다.

볼에 닿는 바람이 싸아한 날이라도 좋다. 무심한 듯 스치는

사람들의 연말의 동정에 나조차도 무심히 그 곁을 지난다.

군중의 소리들에도 나는 고독했던가. 수많은 생활의 잡소리,

기차소리, 버스소리, 선물을 사들고 지나가는 이들의 수다,

그리고 바람소리와 삐걱이는 의자의 소음들도 다 한순간에

절대절명 속으로 빠뜨리는 순간의 블랙홀같은 마법이 있다.

그리고 기억하리.

이 시간이 있었음을.

그 순간 창가의 햇살이 눈부셨음을.

혼자였음을.

혼자이고자 했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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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퍼의 그림에 움직임을 넣은 감독.

대화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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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케이프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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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의 배경과 창 밖은 모두 그림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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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의 미친 시인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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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우산.

우아하던 파란색의 원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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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아 카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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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케이프코드.

수많은 뉴스 속에

홀로 무심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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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텔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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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omments

  1. 지안(智安)

    2013년 12월 29일 at 2:25 오전

    추천 올립니다!!   

  2. Lisa♡

    2013년 12월 29일 at 3:20 오전

    네——추천 감사합니다.   

  3. douky

    2014년 1월 1일 at 3:55 오후

    더 궁금해 지네요….
    내일 모레로 날 잡아 놓고 있답니다~ ㅎㅎ   

  4. Lisa♡

    2014년 1월 2일 at 1:14 오후

    덕희님은 좋아하실 듯..

    호퍼 좋아하잖아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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