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컵 하나면 올 여름은 뚝딱~

기다렸던네오플램에서나온아이스머그컵~

조금늦게도착한만큼바로개봉해서사용하기시작했어요.

위의사진처럼상자를열어보니뽀복이로처리된두개의다른문양의컵입니다.

우선여러가지물방울모양의컵을볼까요?

커다란모양의무늬가이여름에아주시원한느낌을주고있단생각이들더군요.

더군다나빨간색의빨대는마시다가빠져나오지않게밑에둥근모양의별도의둘레가쳐져있어서어린이들의손에들어가서자칫빠지기쉬운점을보완한점이눈에뜁니다.

위에서바라본모양

속내부를들여다본모습은이중의컵으로되어있어서겉으로보기엔한겹으로보이되가볍습니다.

파란무늬와시원한노란꽃잎의조화가새롭게도드라져보이는또다른병의모습입니다.

이머그컵은빨대가없는대신바로아래,

손으로뚜껑을열고닫게사용할수있게끔나온다른모습입니다.

궁금했어요.

머그컵이라고하지만미국에서특허출원된것으로만든재질로만든것이라던데,그렀다고무한한신뢰를보일순없고그래서내용물을넣고옆으로놓여봤죠.

그런데물한방울도안나오더군요.완전밀착된뚜껑의맞춤이아주정확하게돌아가면서일체의물한방울도용납하지않는완벽한머그컵이었답니다.

이번엔아이스머그컵이라고받았지만저같이찬것보단주로뜨거운것을좋아하는사람들이라면혹아주뜨건커피를넣었을경우엔컵이바로오그라들면서모형이변형이되진않을까하구요.

그래서바로뜨거운커피를바로내려서컵에넣었더니,바로위의사진모습처럼변함이없는모양이보이시죠?

차가운것이나,뜨거운것이나아무런영향을받지않고겉으로손으로컵을잡았을때는뜨거움을전혀느낄수가없는재질로만들어서누구나쉽게안심하고잡을수가있답니다.

즉인체에가급적이면무해한재질로만든것임을믿게되더군요.더불어서음료나커피의맛은고급스런문양이받쳐주기에더욱기분이좋더군요.

왼쪽은아이스커피,오른쪽은핫커피를내려서비교한사진입니다.

다른제품들도최첨단을걷는소재활용으로여러모로생활에필요한것을내놓고있지만네오플램에서나온이컵은용도를다양하게사용할수있다는점,그리고뭣보다미국의유명디자이너의솜씨로그려진그림으로작은소품하나도이런고급스런취향을낼수있구나하는감탄을하게됬어요.

다만아쉬운점은체험의예정택배일이조금늦어져서그런것인지몰라도사용설명서하나없이덩그러니뽀복이처리로왔단점은비록병밑면에조그만원스티커모양으로제품상태표리를해놓긴했지만2%부족함을느낄수있는부분으로다가오더군요.(별도로다른사이트를찾아서이제품을알아보는수고를덜어줬음훨씬체험비교하는입장에선도움이될듯싶습니다.)

또500ml용량이다보니크기도크기지만손이작은사람들에겐잡고먹기가수월치않아서손잡이를달아줬다면훨씬먹는기쁨이클수있겠단생각과함께디자인의문양은아주만족스럽고뭣보다내심아이스라해서차가운것만이용이될줄알았던저에겐두가지성질의물을모두이용해마실수있단점에서높은점수를주고싶었어요.

앞으로도다양한여러문양과함깨사이즈의다용도활용도이용이된다면실생활에서나야외에서나,바로응용이될수있단제품이란생각에이번아이스머그컵으로올여름은시원하게나겠단생각입니다.

하나는집에,하나는사무실에서두고사용중인데볼때마다기분이좋네요.

아이스머그컵을장만하실분이계신다면이제품사용도괜찮을듯싶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