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교체 가능하다.

뭐,솔직히지금같은빨/갱/이세상만아니라면나는누가,어떤놈이집권하든상관없다.박근혜가이명박이아니면손학규가나아가고건이되더라도좌빨정권만아니고대한민국은민주공화국이며대한민국의모든권력은국민으로부터나온다.라는진정한의미의대한민국만된다면누구라도좋다.


그런나의,아니나뿐만이아닌국민대다수의열망이무위도식하는한나라당을지지하고있는것이다.이는수천만번얘기를해도한나라당이국민들의여망에부응해서가아니라,그나마현좌빨세상을탈피할수있는유일한대안에가장근접해있기때문이다.


그런과정속에갑작스런열우당의잔대가리씀씀이가한나라당의안일한대처에먹구름을몰고온것이다.이름하여’오픈프라이머리’인지대가리인지발음도어려운제도를들고나선것이다.정말졸라웃기는놈들이다.끝까지열리는걸좋아한다.이것저것다열어놓고이놈저년에게지조없이마구주고,주적에게는퍼주고…결국열어놓고주다가볼장다본것들이마지막엔’오픈프라이머리인지대가리’인지를들고나섰다.


뭐,혹자는이런제도를열우당의잔대가리굴림이라고혹평을하지만,나는좀다른생각이다.되국전국시대의손자아저씨는지피지기는백전백승이라고했으니,열우당의오픈프라이머리(대가리)를제대로활용만하면정권교체는따논당상이다.


그걸우리말로고쳐서국민경선제라고한다며…???그렇담아무나참여할수있을것이고,그경선에이회창씨를참가시키는것이다.다시얘기하지만나는누가대통령이되던좌빨세상만아니면된다고했다.따라서딱히이회창씨를지지하는것은아니다.그렇다고한나라당3인방누구에게도정을주지않고있다.요는대통령후보경선에서누가되든그사람에게정을주기위함이라결정을않고있는것이다.


다시이회창씨얘기로돌아와서….내생각엔열린우리당의잔대가리굴림은한나라당의풍족한후보감에비해현저히열등세인자신들의대통령후보감을극복하여한나라당에맞서보자는목적에있다면,이회창씨도거부할이유가없다.이회창씨역시인재가없는열우당의대통령후보로선출이된다면한나라당의3인방중한사람과대통령후보로서정정당당히맞붙어다시한번더집권의욕을불태울수있을것이다.요행히이회창씨가대통령이된다하더라도김대중이나노무현같은빨/갱/이세상은면할것이고,또한번분루를삼킨다고해도이나라와국민들에게마지막봉사를했다는자긍심을가지면되는것이다.


따라서오픈프라이대가리가아주백해무익한것만은아니다.다만경선엔누구라도참여할수있다는열우당의약속이굳게지켜져야한다는점이선결되어야할것이며,설령이회창씨가당선된다해도번복할수없는제도적장치를마련해야할것이다.그리하면정권교체는가능한것이며그것이꼭무위도식하며존재하는한나라당이어야할필요도없는것이다.그리하여열우당의잔대가리굴림을박살내는효과도얻고정권교체도하는일석이조,배먹고이빨닦고,가재치고도랑잡고(아!바뀌었다.),마당쓸고동전줍고,누님좋고매형좋은,뽕도따고님도먹고(???),아무튼양수겹장좋은일일것이다.


우리모두심사숙고해보자

정권교체를위하여!!!!!!

며~얼!!!

고~옹!!!

"피같은국민혈세핵탄두가왠말이냐!?"

"정권교체이루어서핵문제를해결하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