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에 걸린 인간들.
미쳤다.미쳤어.세상이미쳐돌아간다.아니대한민국이광우병때문에미쳐가고있다.도대체왜이리난리지랄부루스를땡기고있는것일까?수입도되지않은광우병소고기를두고이미광우병에걸린인간들이부지기수다.미치지않고서야이토록난장같은작태를연출할수있을까.

빨/갱/이정권의어용나팔수였던어떤방송국은한국인의94%가인간광우병에걸릴수있는유전자를갖고있다며여전히반미선동질을하고있고,어떤딴따라는"미국쇠고기를먹느니청산가리를먹는게낫겠다."는썰을자신의홈피에올리기도했고,어떤미친놈들은촛불시위를열겠다고밝혔고,또어떤똘아이는’1000만명서명,이명박대통령탄핵을요구합니다.’는코너를만들어주가를높이고있다는것이다.

세상이변한줄알았다.정권이바뀌면새로운세상이도래할줄알았다.그런데빨/갱/이정권의어용나팔수는여전히강도높은선동질을,광우병걸린소고기를먹어보지도않고이미미쳐버린이런저런인간들의행태는빨/갱/이정권이태동할초창기의모습을촌치도틀리지않게모방복습하고있다.

작금의이런가당치도않은행위들이연출되어도속수무책인것이대한민국의현실이다.나라가이토록난장판이되어도수수방관하고있는정권이이명박정권이다.우리는우유부단하고민심의향배에지나치게귀기우리며할일을못하는나약한정권을원치않는다.

이명박정권은언제까지지난날어용나팔수에게휘둘리고,먹지도않은광우병걸린소고기때문에미쳐버린군상들의행패를좌시하고만있을것인가.화면에비쳐지는병든미국소의학대만클로즈업시킬게아니라저기르든개를매달고학살하는이나라의잔인함도함께비쳐야할것이다.병든개먹고광견병걸렸다는소리못들었다.또처먹지도않은광우병소고기로이미광우병에걸린인간들의권리도중요하지만,값싸고질좋은고기를원하고먹을수있는권리도중요한것이다.

더이상어용나팔수와그렇고그런군상들을방치한다면진짜“이명박탄핵요구운동”이전개될지도모르겠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