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난동과 공항풍경.
시간이돈이다”라는말추상적이고헛된말이아닙니다.저는보따리장사입니다마는언제나시간이아까워보따리장사를떠나는경우가급적금요일떠납니다.토요일일요일단이틀만이라도남들쉴때일하며시간을벌자는것이죠.그시간이곧제게는돈이되는거죠.그래서남들휴가철이제겐보따리장사황금의시간인거죠.

지난6월초3일간(6/6-6/8)의연휴가있었던때였습니다.이틀도아닌사흘의연휴란제게금쪽이나진배없습니다.그래서‘기회는찬스다’라는생각으로보따리를싸들고인천공항으로향했습니다.공항고속도로를달리며평소와는달리차량이좀많다는생각을가졌을뿐크게특이한점을발견하지못했습니다.그러나공항장기주차장(보따리장사차떠날때일주일정도의짧은여정은장기주차장에주차하고떠납니다.)에들어서서야아연(啞然)해지며슬며시뿔따구가돋기시작했습니다.

인천공항이개항한이래보통은한달에한두번씩보따리장사를떠나지만,여태껏공항의장기주차장이만차(滿車)라며주차사절을당해본적이없었는데,작년8월의휴가철에장사를떠났다가그만처음으로‘주차사절’을당하고할수없이단기주차장에장기주차를하며거액의주차비를물었던적이있었습니다.제가아연(啞然)해지고슬며시뿔따구가돋기시작했던원인이바로그기에있었습니다.입추의여지는고사하고주차장입구에‘만차’라며단기주차장으로유도했던것입니다.

어쩔수없이차를돌려단기주차장으로가며‘참으로구제받을수없는저주스런내나라내국민이다’라는생각에피가역류하며분노하기시작했습니다.6월초연휴였던그때까지만하더라도청계천과서울광장은‘촛불시위’가있었지만,난동까지로번지지않은평화적인모습이었습니다.아무리그렇기로니국민의건강을스스로지켜보겠다며수천수십만의시민이촛불을켜들고평화적인항의를하고있는데,연휴를이용하여아름다운금수강산의들로산으로가는것도아니고해외로물밀듯이빠져나가는인파에‘참으로구제받을수없는저주스런내나라내국민이다’라는생각이들었습니다.어떤놈은광우병없는소고기먹겠다고죽어라외치고,그아사리판국에외화를쓰기위해미친듯이해외로달려가는인파와차량때문목구멍에거미줄칠수없어보따리장사를하러떠나는저같은이들이불편을겪어서야되겠습니까.

저는그순간그런생각을했습니다.‘미친소고기’안먹겠다고미쳐날뛰는것은‘병신짓’이다.원인불명의루머와빨/갱/이방송국의선전선동질에놀아나멍청하게부화뇌동하지만,솔직히촛불을들고난동을부리는수천수만의‘병신짓’하는띨띨한놈들만불쌍한것이지,있는놈들은제살궁리다하고,저가고싶은곳다간다는결론에도달했던것입니다.결국미친놈처럼광포하게촛불난동을부려보지만,촛불키고난동부리는놈들만큼이나더많은,있는놈들의해외관광놀음을보노라면저‘병신짓’의목적은무엇이며끝은어디인가가의심스럽다는겁니다.

오늘아침조선일보종이신문에는대문짝만하게“스테그플레이션‘경고등’”,“지난달물가상승률10년만에5%넘어”,“韓銀,하반기성장률3.9%로낮춰잡아”,“국제유가15$더오르면3차쇼크온다”등등의정말거꾸로가는염려스러운경제지표가나와있습니다.한마디로나라와경제가개판5분전이라는얘깁니다.그기에다민주노총이라는붉은적위대같은놈들은4일10만명이참여하는촛불난동을선동질하고있답니다.

여기서제‘썰’의핵심을얘기할까합니다.여전히‘병신짓’하는놈들은별짓을다해도세상은쉽게바뀌지않고,있는놈들은오늘도해외로,해외로꾸역꾸역자신들의생을만끽하러떠나는겁니다.경제가개판되고나라가깽판되면‘병신짓’하는놈들의세상이되고분풀이가될듯하지만,있는놈들은외눈하나도꿈쩍않는다는거죠.어리석은촛불난동같은‘병신짓’그만두자는얘깁니다.

저는오늘도보따리장사를위해캐나다로떠납니다.여정은보름정도잡았지만,장사가잘되면좀더있을요량입니다.떠나있어도조국산천쪽으로이목을집중시키며지켜보겠지만,그사이제발하느라고하느님이보우하사촛불난동멈추고제대로굴러가는“우리나라만세!”가되기를빌고또빌겠습니다.그럼캐나다에서보따리장사틈틈이가끔씩소식전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