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금지옥엽 정연주와 전위부대

난그날“한xxx"라는경제신문이있는줄처음알았다.

신문을넘기다말고우연히안경너머로건너편좌석에앉아신문을뒤적이는‘처제’를보았다.그런데신문의제호가“한xx.."로보인다.순간나는가슴이벌렁거리며흥분되어아내에게따지듯”쟤,왜저래?“라고속삭였고”누가?뭘?“하며아내는화들짝놀란다.”저것좀봐!처제말이야!“라며흥분된어조로말을이어나가자,아내는여전히”걔가뭘어쨌다는거야!?“라며의아해한다.그런아내의무신경에나는화가치밀어”아니,세상에미쳤거나환장을했지…처제가한xx..신문을봐!?저거빨/갱/이아냐?“라며외쳤다.그러자아내는처제를부르더니”얘!너는하필그런신문을봐서형부를흥분시키니?“한다.뒤이어처제는보던신문을고추세우며”왜?이신문이어때서…“라며제호를보여준다.아뿔싸!신문의정면에는”한국경제“라는경제신문이었던것이다.이상은며칠전중국을가기위해비행기안에서벌어진,한치의가감없는에피소드이다.

우리집안의금기.

사실지난10여년간MBC를시청한경험이없다.그이전의MBC는내게거의폐쇄회로격으로고정채널화된방송국이었다.그랬던방송국이좌/빨정권의전위부대가되면서우리집안에서는시청(視聽)절대불가의방송국이되었던것이다.어쩌다가족이함께하다가실수라도TV상단에MBC라는자막이보이면나의거침없는호통을감수해야한다.그러한즉지난10년을좌우하여등장한그방송국의종사자들은우리가족은잘모른다.전속아나운서도탤런트도개그맨도….그것은우리집안의금기인것이다.그런데또하나의금기가있다.바로“KBS의미디어포커스”라는프로그램이다.오늘은좀다르겠지…하는기대감으로채널을고정해보면100이면100“조.중.동”까대기다.솔직히얘기해서까대거나말거나나와는불심상관이다.그러나내가놈들을미워하는단하나의이유는놈들의“동업자정신의결여”에있다.보따리장꾼인나의철칙은비록보따리장사이지만동업자정신을지키며함께먹고살자는것에있다.미디어포커스를만들고방송하고하는놈들도크게보면언론업자들이아닌가?같은업종으로먹고사는놈들이동종의업자를마구잡이로까대는그더러운행태가나는얄미운것이고그래서나는마누라와아이들에게심지어사위(사실은사위녀석이딸아이를따라다닐때이미이런저런검증,즉한겨레신문을보는지MBC를시청하는지.,.등의그리고절대구독하거나시청않겠다는다짐을받고결혼을허락했음)에게도절대적인금기사항으로이날까지지도편달(?)하고있는것이다.

정연주는민주당의금지옥엽인가?

이제정연주도그러하려니와“때리는시어미보다말리는시누이”격인,정연주보다더정연주스러운정연주전위부대의추태나광태(狂態)를일소해야할것이며,또한이런정연주를금지옥엽이상으로감싸고도는“민주당“의구역질나는패악질을멈출때가되었다.국민의방송국을좌빨정권의나팔수로,쓰레기나다름없는일개정치꾼들의집단전위부대로전용(轉用)한그여죄를물어야할때가온것이다.그리하여차제에는KBS가참”국민의방송“으로거듭나기를요구하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