慘死(참사)와 길바닥 生지랄‘쑈’
대한민국건국이래로민주당그정치적DNA는본래가길바닥정치다.국책이또는정적이저희맘에안들면무조건길바닥으로뛰어나가인민들로하여선전선동하는것을그본분과뿌리로삼고있는것이다.그래서이나라모든불협화음의生지랄‘쑈’현장에는반드시민주당이있다.

그들의지랄병이또도지고시작되었다.이명박정부가태동하자마자미국산쇠고기수입반대촛불시위를주도하며무정부상태로만들어적화통일의목전에서,대한민국을사랑하는참국민들이총화단결하여간신히붉은무리들의야욕을봉쇄하고나라를제자리로잡은게엊그제같은데,이제또저더러운정치적유전자를胚胎(배태)한민주당이길바닥정치의본색을드러내고있다.이른바‘용산철거민떼죽음사건’을정치쟁점화하여‘소수의붉은인민당2.3.4중대’와연합한길바닥生지랄‘쑈’를재개하고있는것이다.

‘용산철거민떼죽음사건’을국민의한사람으로안타까워하지않을수없겠지만,공권력의희생도포함된그들의죽음을결코정치적으로비화시켜서는안될문제인것이다.이번사건이일어나기얼마전,부산의어떤음식점화재에서도안타까운8명의희생자가있었고,약1년전이맘때경기도이천호법면물류창고화재때는40명의생령이불타숨졌지만,慘死(참사)라며대서특필하거나그참혹한현장에민주당(여당포함)국회의원1놈나가서유족들을위로했다는얘기는듣지도보지도못했던것이다.40명의어마어마한죽음은신문과방송에서며칠떠들다유야무야한사건으로전락(?)하고,도대체6명의죽음은脚光(각광?)을받아가며온국민의이목을집중시키고자하는놈들의저더러운정치행태와저의는무엇인가?

慘死(참사)의사전적의미는慘酷(참혹)한죽음을이르는것이다.솔직히사건사고로인해죽은어느죽음이慘酷(참혹)하지않으며慘死(참사)가아니겠는가마는,유독‘민주당의선전선동질과그더러운정치행태에부화뇌동하는무뇌아들즉,소수의붉은인민당2.3.4중대’의연합한길바닥生지랄병‘쑈’만이慘死(참사)로이름하는것은무슨연유인가.

며칠전군포여대생사건의범인이잡혔다.잡고보니희대의살인마‘유영철’과버금가는살인마임이드러났다.놈에게희생된부녀자가드러난것만벌써7명이고,어쩌면수사결과에따라희생자의수는훨씬더널어날수도있다는것이다.어느날귀가를하기위해또는볼일을보기위해정류장이나인적드문길을가다가살인마의마수에걸려목이졸리고둔기에맞아죽음을맞이할때,그것이야말로慘酷(참혹)한죽음즉慘死(참사)가아니던가?진정그러한참사앞에여야를포함한국회의원1놈다가가서유족들을위로했다는보도나뉴스를보지못했다.

차라리‘용산철거민떼죽음사건’을慘死(참사)라명명하여선전선동질하는놈들이야말로이번군포사건으로참혹한죽음을맞이한원혼들과유족들에게다가가진정으로대가리숙이고백배사죄하는것이참도리일것이다.또한그죽음들이야말로慘死(참사)로명명하고,치안공백에의한사건으로정부를나무라고성토해도괜찮을일일것이다.

그러하거늘오로지저희놈들당리당략에만토끼눈깔처럼빨갛게혈안이되어어떤것이참사이고어떤것이참민생인지똥오줌구별못하는놈들(민주당)이있는한나라의앞날은없는것이다.용산사건은慘死(참사)라기보다는,떼죽음즉沒死(몰사)라고표현하는게옳다.참사든몰사든사전적의미가중요한게아니라더럽고추접스런선전선동길바닥生지랄병‘쑈’일랑그만두고참민생을위하는그런정치좀하면안되겠니????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