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희한한 동포애와 인도주의.
북괴가나포해간우리선박대승호와선원7명이피랍30일만에돌아온단다.잘된일이다.그런데정말배꼽을잡고웃기는일은지들이나포해간배와선원을돌려주며“동포애와인주주의”에의거한관대한용서라는것이다.때맞추어대한적십자사는북한에100억원규모의수해지원의사를전달했고,정부도민간차원의쌀지원은긍정검토하겠다는뜻을밝혔다는데이건인도적지원인가아니면물물교환인가?

오래전부터인도양소말리아해안근처에서는해적들이창궐하여해마다각국의선박들이해적들에게나포되어적당한몸값을지불하고서야해적의소굴을벗어나는경우가허다하고우리의선박또한심심찮게(?)해적들의마수에걸려드는게현실이다.풍문에의하면아직도도적의소굴에인질되어있는우리의선박과선원들이있다는데,북괴의하는짓이영락없는소말리아해적의소행이다.

고기잡는어선을나포하여30일씩이잡아두고‘간첩활동’했다는누명까지씌우려다수해지원을한다니까그들을풀어주며“동포애와인도주의”에입각하여관대히용서한다며크게생색을내니감지덕지해야할지아니면아무에게나대가리90도로꺾는이재오선생처럼해야할지참으로어처구니가없다.

이제두고봐라!정당하게살아갈생각은않고빈둥거리다배가조금만고프면동해든서해든어선두어척나포해가면돈생기고쌀생기는장사를그만두겠는가?그리고크게생색내며“동포애와인도주의”에의한방면이라고한마디하면만사오케이아닌가.

우리의젊은장병46명을죽이고도반성은커녕고깃배를납치하였다가풀어주니대가리90도꺾으며감지덕지하는놈들에게또어떤불똥이떨어질까?기왕떨어트릴불똥이라면다음엔청와대와국회의사당에떨어졌으면좋겠다.이놈의집구석은정말아새끼버르장머리더럽게가르치는집구석같다.

덧붙임,

진짜로더웃기는사실은놈들이시시껄렁한의약품따위는말고“쌀과중장비,시멘트”를요구했단다.c足!배한척납치하고,생색내고,대박터지고,골라먹는재미까지????

니보라우!위원장동지!!

힘없는남조선백성은그만다치게하라우.

여태남조선위정자라는놈들개디고놀기좋지않았음둥???

기리니까니아푸루두위정자늠들만개디고노시라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