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하는 유전무죄.
나라법이너무물렁하여삶은호박처럼흐물거려이놈저놈마구집적여형태도없이사라지게되나니,그마저도돈있는年놈은나라법마저매점매석하야돈가진자죄있어도지은죄를사함받고,잠시술취한죄(?)로다구리로능욕을당한처녀아해는돈가진자의횡포에정신적능욕까지당할처지라,이를두고나라법이있은들어찌법이라하겠나뇨?대저법이란인간모두에게공평하여법위에법없고법아래법없다는데,법은있으되돈앞에무기력하니또한그것을어찌법이라하겠나뇨?

"""술에취해잠든동기여학생을집단성추행한혐의로구속기소된고려대의대생들이법무법인(로펌)의변호사들을대규모로선임했다.이들3명중1명은홀로7명의변호사를선임하기까지했다는것이다."""

한마디로돈꽤나있는놈들의새/끼인가보다.아니한말로술취한동기생을능욕한파렴치한죄를저질렀으면석고대죄하는것이도리일것이다.그런데도저희잘못을숨기기위해돈으로법을사려한다니,실정법이아무리무르고돈앞에는기를못쓴다해도대명천지국민정서법이시퍼렇게눈을뜨고있는데이럴수는없는것이다.

동원된‘로펌’이니변호사라는놈들도그렇다.요즘사건수임이없어사무실임대료충당도어려운변호사들이많다지만,천하의패륜적죄지은자들의돈을먹겠다고그사건의변호에나섰다니,,,,우리속담에양반은물에빠져도개헤엄안친다는데,그리도배고픔을못참겠던가?

거듭얘기하는거지만,처녀가순간의객기를못이겨잠시대취하는실수를저지르자그틈을타인면수심의짐승들이윤간(말이좋아성추행이지…아마도거시기까지했을것이다)을했으면,“나죽었소!용서해주오!”하며빌어도시원치않을판에돈과사람을동원하여그재판에서이겼다치자,능욕당한처자의입장은어찌되는가?이미육체적인능욕은차치하고정신적으로다시한번더윤간을당하는꼴이되는것이다.

이런한즉,나라법이너무물렁하여삶은호박처럼흐물거려이놈저놈마구집적여형태도없이사라지게되나니,그마저도돈있는年놈은나라법마저매점매석하야돈가진자죄있어도지은죄를사함받고,잠시술취한죄(?)로다구리로능욕을당한처녀아해는돈가진자의횡포에정신적능욕까지당할처지라,이를두고나라법이있은들어찌법이라하겠나뇨?대저법이란인간모두에게공평하여법위에법없고법아래법없다는데,법은있으되돈앞에무기력하니또한그것을어찌법이라하겠나뇨?라고하는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