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공염불과 절망버스.
염불(念佛)의사전적의미는부처님의모습이나그공덕을생각하며부처의이름을외는일을두고이르지만,진정한의미는간절한바람이나소원을부처님을통해이루어보겠다는강력한의지인것이다.따라서기왕염불을한다면심신을다하여통성으로부처님의이름을불러야하는것이다.

그렇게열심을다하여부처님을경배하며염불을올렸으나그어떤바람이나소원이이루어지지않았을때우리는공염불(空念佛)이라고하는것이다.그렇다면공염불은어째서일어나는것일까?첫째몸과마음을다하지않고입으로중얼거리는염불일경우,둘째아무리타일러도못알아듣는경우,셋째실행이나내용이전혀엉뚱한경우를두고통칭공염불이됐다고하는것이다.

희망버스라는게있는모양이다.한진중공업정리해고철회를요구하며전국각지에서모여드는할일없는백수들,북괴의사주를받고사회혼란을야기시키는빨/갱/이들,그리고나머지는표심을의식한민주당과좌빨정당나부랭이들을실어나르는버스를두고‘희망버스’라고하는모양이다.

그러나아니한말로위에열거한그렇고그런잉여인간(인간쓰레기)들이야그놈의버스가희망버스인지모르겠지만,세상을참답게살아가는대다수의국민특히부산시민들에게는생업을방해하는‘절망버스’인것이다.

우선그곳에나타난정치한다는놈들의면면을보자.그놈들중정작부산에근거를둔정치불량배가있었던가?저희놈들은그곳에서난장과난동질을벌려도다음총선때와는전혀무관한놈들이백수무리와좌빨들을선동질하고있는것이다.요는정성을다한염불이될수가없다는것이다.결국공염불이되어도저희年놈들과는불심상관이라는얘기다.즉은염불보다잿밥에눈이어두운놈들하는일이제대로될이가없다.

생각을해보자.한진중공업의노사분규는장장6개월여만인지난6월말경협상을타결했음에도불구하고붉은무리의사주교사로꺼진불이재점화되어오늘에이른것을,이나라제1야당대표라는놈과그수하및노동당2중대격인좌빨민노당이핵심이되어선동을해왔던것이다.

과유불급아닌게있다든가?선동질이고GR용천이고간에지역민들이납득이갈만큼만하면되는것이다.그런것을대갈빡나쁜인간쓰레기들이아주뽕을빼고뿌리를뽑을양으로하다보면주민들의진노만불러오고마는것이니그게곧공염불이되고마는것이다.

보라!그놈의‘절망버스’에시달린의로운부산시민들이드디어과감히일떠선모양이다.서울에서내려온‘대한민국어버이연합회’등보수단체회원300여명과일부영도주민들은집회참가자들을저지하기위해영도로통하는곳곳에모여부산중구와영도구를연결하는영도대교입구쪽도로를점거,차량통행을금지시켰다는것이다.만시지탄이지만사실진작이랬어야하는것이다.제고장의경제파탄을제스스로지킬생각은않고중앙정부가어찌해주기를너무오랫동안기다려온감이없지않아있다.어쨌든기왕내고장을지키기위해일어섰다면빨/들의준동을뿌리뽑았으면한다.

덧붙임,

염불의또다른의미가있다.

염불(鹽拂)이라고하는데…..

장례뒤또는어떤부정을씻기위해소금을뿌리는일.

부산시민여러분!

재섭는年늠들에게염불(鹽拂)이나하십시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