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이래야 하는가?
어떤여배우가또자살을했단다.그녀의죽음이한달씩이나묻혀있었다며이제와난리도아니다.통계에의하면우리나라자살자수가하루에도수백명이라는것이다.죽고싶어제목숨끊는것을무엇으로어떻게막겠는가?

한달씩이나묻혀있던여배우의자살도그냥수백명중의하나일뿐인것을여배우이기때문에더각광(?)을받아야할이유는없는것이다.

아니한말로똑같은죽음을두고또죽고나서도어떤놈은신문이나TV에한줄한장면없고,어떤놈은세상이함께애도라도하라는듯떠들어댄다면이거야말로정말불공평한것이다.

자살자의죽음에는개개인마다사연이있을것이다.그사연들을극복하지못하고생목숨을끊을때는살아남아있는모든이들에게암묵적인메시지도전달하고자하는의도도있을것이다.그런데이번자살한여배우의사연은(하긴보통이런종류의자살은언제나비슷한사연을가지고있지만…)배우로서의성공하지못함을그리고그기에따른우울증때문이라는것이다.

그런데더큰문제는그놈의성공을위해엉뚱한짓을하는년들이속출하는모습에경악을금치못하겠다.도대체그놈의인기와성공을위해이따위짓까지해야한단말인가?

이게정말할짓인가?차라리이X의직업이창녀라면이해가간다.창녀도공개된장소에서이렇게벗진않을것이다.아무리인기를먹능배우라지만,개인화보도아니고공개석상에서이렇게벗어제껴야하는가?아름답기는커녕토악질이난다.

어떤감독의촌평은이렇게벗어재끼는X일수록무명에가깝다는것이다.창년같은어쩌면창녀보다더한추악한모습으로시선을끌어보자는것일게다.저러고도인기또는시선을끌지못하면또자살을할것인가?정말"꼭이래야하나?"가슴이답답해서해보는소리다.

미국소고기먹는대신청산가리처먹겠다는X역시오십보백보다.궤변으로시선을모으려다가그게여의치않으니홀딱벗는쪽으로….

인기란?성공이란?허망한신기루같은것이다.너무그러지들말라!!!!캬~악!퉤~이!!!더런것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