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포위하자(최종편)
‘중국을포위하자’는썰을올리는가운데몇몇분은‘참,어려운문제’라는식의말씀을하신다.그러나나는결코어렵거나불가능한일이라고보지않는다.이제중국을포위할수있는가장확실하고간단한방법을,그간의것을요약정리하는방향으로썰함으로서그끝을맺을까한다.

반만년유구한역사를자랑하는대한민국은유사이래어떤주변국도침공한적도없거니와향후에도지구촌의평화를지키는데일조할뿐그어떤나라도침공이나침략을아니할것이다.그러나아쉽게도이시각에도동족끼리남북으로갈라져총부리를겨누며상대가죽거나망하기를바라는참상을빚어내고있는것이다.이모든원인과이유가중국에있는것이다.놈들은우리의통일을방해할뿐아니라영원히남북분단을꾀하는것도모자라유사시엔중공군을투입하여북쪽을먹어치우려는야심을드러낸게어제오늘의일이아니다.뿐만아니라우리의역사를왜곡말살시키고지난날그러했듯상전국가로군림하려드는노골적인태도를보이고있는것이다.

내가‘중국을포위하자’는썰을시작하게된동기도놈들의이런시건방지고무도한태도를경계하자는것이다.이웃나라와선린관계를유지할생각은않고덩치와힘을믿고완력으로찍어누르겠다는태도에분노해보자는것이다.본문에언급했지만,짧은시간에돈좀모았다고군비확장과아울러지구촌지도자국가행세를하려들며주변국가들에게위협을가하며고대중원을호령하던침략자의시절로시간을되돌리려시도하는것에충고를주자는것이다.

‘중국을포위하자’는썰을‘조토마’에올리자,어떤띨띨한(사실이친구골수좌빨이지만…)놈은댓글달기를…..

이상술

sslee22

0왜중국을포위해야하며,,,

무슨이득이있는것일까요?

중국을망하게하는것은불가능한거고,

또한국은중국과가장많은무역을하는나라이고,,

한국이가장많은이득을얻는나라인데요...

하여답하기를……

오병규

ss8000

내용을읽어보지도않고’중국을왜포위하냐고?’물으면어떻게대답할까?이미왜포위해야하는지그까닭과이유를상세히기술즉당신이름처럼’상술’했음에도자다가봉창두드리거나남의다리긁는얘기를하면,딱한마디’개돼지’처럼배때기만부르다고사람사는게아니다.수출을많이한다고?그것만있으면중국이우리에게어떻게해도상관없다고?이런개,돼지같은

솔직히우리의경제가중국에매달려있는것은부인할수없는사실이다.문제는바로이점이다.우리의경제가저들에게종속되었다고주인행세를한다면좌시할수있겠는가?수출도가장많이하고,이득을많이주는나라라고우리에게어떻게하든무릎을꿇고대갈빡을숙이란말인가?이것은단순히자존심의문제가아니다.놈들은우리민족을아직도지난날처럼좌지우지할수있다고생각하는그행태가참을수없는모욕이고굴욕인것이다.

자!이제본격적으로중국을포위하러가자!!!

첫째,중국내의반중국정서를지닌소수민적과유대를강화하여그들과함께중국을압박하자.중국당국이자랑하는50여소수민족을아우른듯하지만,그들이드디어독립을요구하며용트림을시작했다.서장의티벳족,신강의회족은이미반중국정서로돌아서테러와반정부시위가계속일어나고있다.동북쪽의조선족이나만주족,내몽고의칭키스칸후예들,장족등등언제든활화산처럼터질위험요소가충분한것이다.또한기타의독립을요구하는소수민족이위에열거한민족뿐만은아닐것이다.이런소수민족이연대를하여중국에반기를든다면그혼란을수습하기쉽지않을것이다.

둘째,위와같이중국국내가어지러울때중국을둘러싼바깥쪽에서동시다발로중국을옥죈다면중국은근대사의아편전쟁이후의중국보다더지리멸렬하고말것이다.이미언급했지만,지구촌에서타국과국경을가장많이마주한유일한국가가중국일것이다.육상(14개국)뿐아니라해상(5개국)까지.

이모든국가와적대관계에놓인다면중국의앞날은어떻게될까?13억이라는대가리쪽수많은것만자랑으로알고함부날뛰다간하루아침에골로간다는것을중국당국은명심해야할것이다.아울러거듭하는얘기지만,우리는결코중국에게먼저덤비거나깝죽댈이유가없다.모든정황으로볼때그럴만한위치도아니다.다만내가초등학교시절그러했듯덩치큰아이들과힘에부치는전투까지벌였던것은나의자존을살리고왕따를미연에방지하고자하는최후의수단이었던것이다.우리가어떠한경우에라도중국을먼저포위하는일은없을것이다.그러나중국이라는거대한국가가대한민국이라는조그만국가의위신과자존을뭉개려든다면어떤출혈을감수하고라도나를지키듯우리는우리를지켜야할것이다.

이제중국에게간곡히부탁한다.우리의남북통일을방해하지말라!우리를지난날처럼오라면오고가라면가는,왕따나당하던나약한국가로보지말아달라는것이다.비록지난날의아픔을가지고는있지만지구촌의일원으로그것도국경을마주한선린국가로또적이아닌동반자로서서로의자존심을살려주며세계평화를위해함께하자는것이다.그렇게만된다면중국을포위하는일을결단코없을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