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탈북자 구하기’… “그 많던 촛불·희망버스 어디에”

오늘한쪽구석에처박힌기사의제목이다.기사의내용을읽기전제목만보더라도기자의의도를충분히알수있으며어쩌면그것은이기사를쓴기자의절규(絶叫)다.문제는이런기사를메인에안걸고한쪽구석에처박아놓는조닷의운영진이다.저희신문사기자의절규도이따위로처리하는데기자의절규가국민들또는독자들에게얼마나전달될까?

말도안되는어떤놈은몇달만에나와서소위‘조토마’에빨간물이잔뜩든글을올렸더니대문에안걸어준다고한마디하자매일하루도빠지지않고올려주며빨간사상을세뇌를시키고있다.그러한즉“세계가’탈북자구하기’…"그많던촛불·희망버스어디에"”하는식의기사가메인으로취급되기는낙타가바늘구멍을통과하고코끼리를냉장고에집어넣는만큼불가능하다.

난하도기가막혀며칠전이기자와비슷한생각의썰을올렸더니어떤놈거덜떠보지도않더구만.하여그날의썰을기자의심정으로다시한번올리는바다.부탁하건데운영자는이거꼭대문에올려조선독자는물론대한민국만백성이보도록하기바란다.

탈북주민북송결사반대!!!

결사반대!결사반대!아무리악을쓰고고래고래고함을질러도대답없는메아리고공허한소리인지도모르겠다.대한민국알기를파리거시기취급하는놈들이니말해무엇하겠는가?그러나그러할지라도중국에억류돼있는탈북자들의북송금지를호소하기위해배우차인표씨,개그우먼이성미,가수황보,심태윤씨등연예인10여명이중국대사관앞에서집회를가졌다는것이다.이들이야말로진정한민족주의자이며애.호국연예인들이다.

얘기가좀다르지만,최근일본에서인기를얻고있는배우김태희가참석할예정이었던일본로토제약의광고행사가현지의혐한류세력의반대때문에20일돌연취소됐다는것이다.이유인즉,김태희가지난2005년스위스등을방문해‘독도알리미’활동을한것을문제삼고,당시김태희가“독도는한국의땅”이라고말한것을일부혐한류세력의강력한비난이라는것이다.돈을못벌어도우리땅을지키고알리겠다는그녀의애국심이돋보이는대목이다.어찌그녀가사랑스럽지않으리.

장나라인가?아니비단그녀뿐만아니다.대한민국보다중국본토에서더유명하고인기가많은예인들이꽤되는것으로알고있다.현금중국대사관앞에서‘북송금지’를외치는그어떤민족주의자또는애국세력보다장나라를포함한중국현지에서더유명한어느하나라도‘북송금지’를현지에서청원한다면장나라를좋아하는아니면국내에서보다더인기가많은한류스타를흠모하는중국네티즌들의호응을얻고효과는열배스무배더클텐데….그러나혹시라도김태희처럼쫓겨날게뻔한데하겠어?참,인기가그리고돈이웬수다.그래니들실컷잘처먹고잘살아라.

그건그렇다치고,북송되면필경죽을동포는외면하고죽은노무현때문에눈물흘리고어쩌면최고권력에빌붙을기회라고‘안철수’의멘토를자임하는‘김xx’같은놈,배역이없어겨우자동차안에서빠구리터는역할만하다가그마저도없자제주도불법파업현장에나타나쪽을알리는뇬,저혼자살거라고미국산쇠고기먹기보단청산가리처먹겠단년,등등..그렇게기세등등하든年늠들…이거다어디갔어?어디갔어이거?니들눈엔권력만보이고,배역따기만급급하고,미국산쇠고기만보여?

그래이런쓰레기들은대중앞에서헛소리로웃기는놈이고,먹고살기위해잠시창녀같은역할을할뿐이며,인기나돈좀더벌자고이름까지갈아가는…그렇고그런딴따라라고치자.그렇담국민의혈세로국록을처먹는국회의원놈들은?또고관대작아니미관말직이라도큰소리로“탈북주민북송결사반대”라고외친놈있어?이게오늘날대한민국의현실이다.그러한즉중국놈들이우리를우습게보고있는것이다.

그럴지라도그렇고그런놈들을대신해우리모두“탈북주민북송결사반대!!!”라고외쳐보자!!


댓글쓰기[2]

최유득qkrgusdktkfkd

0
북송반대를외치며.그들을죽음으로내모는것아닌가.진정성있게있게좀.해야하지않을까.정치적쑈를보면.국민은기가차고웃겨죽겠다.세상어느나라끼리.타협.대화.협상이아닌폭압적.생때로목적을달성하려하는가.잘못된한줌의.꼼수를국민은다안다.하던일마져계속해라.우습다
2012.02.2807:58:38삭제
오병규ss8000

0 일마가머라카노?머이런기다있노?똥방디를조차삐까?그냥내버려두는기탈북자살리는기가?이렇게라도악을쓰고국제사회에알여야하는거아이가?일마참말로욱끼는놈일세.똥방디한번더조차주까?니나할일하거라.니가틍건신경안쓰도된다. 2012.02.2808:11:50삭제|수정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