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극?”,그 애비 그 새끼, ‘꼼수’의 극치

1)"자작극?"

[속보]한명숙,유세도중피습

▲민주통합당한명숙대표가9일오후충남서산시동문동조한기후보지원유세도중행인이모(62,일용직노동자)의계란공격을받고있다./연합뉴스

위의기사제목은경향신문의기사제목이다.제목만보고뭔큰일이난줄알고급히열어봤다디만친절하게도위의사진과함께기사가걸려있다.기사의제목을보는순간퍼뜩그런생각이들었다.

"자작극","자작극"…….내생각이그렇다는게아니고,수년전박근혜가지충호에게테러를당했을때열우당의첫번째반응이바로"자작극"이라고했던것이다.

설마"자작극"이기야하겠는가마는,저여편네표정을보니"자작극"같기도하다.한명숙피습이라고심각한제목과는달리오히려즐거워하는모습이"자작극"같다는생각이든다.물론"자작극"은아니겠지????라고논평을하자,어떤놈이그러대,"워낙다급하면저런표정이나온다"라고..그런데이아침다시보니내생각이아주틀린건아닌것같다.그렇게급하면주위에있는놈들의미소는또뭔가?앞에돌아보는놈도…분홍색자켓입은놈도…그옆의젊은처녀(?)아이도…연기력이형편없다.

2)그아비에그새끼

부활절인8일오전,이번총선에서서울노원갑에출마한김용민민주통합당후보가아버지김태복목사로부터안수기도를받고있다.옆에는김후보의어미니최재희씨.

참,할말없다.이건완전히콩가루집구석이다.이런집구석의새끼가국회의원이되겠다고?보편적가정이라면못난자식이세상을혼탁하게한죄가있으면그자식놈을조용히불러타이르며회개하도록하는게참된부모요바른부모일것이다.결국그아비에그새/끼하는짓이….

그래도명색목사라는놈이….똥걸레보다더더러운주둥이를가진천하의개잡놈을국회의원시켜보겠다고

마누라랑놈의대갈빡을부여잡고기도를해?이정도로파렴치하고후안무치한집구석이니저런개잡놈이튀어나왔겠지?저런놈이목사라는,,,,,그교회와저런놈의설교(?)를듣는신도들은..???참으로하늘을두려워할줄모르는개잡놈의집구석이다.하늘은결코저놈의집구석을그냥두지않을것이다.

3)’꼼수’의극치

김용민,사흘째금식기도

▲’막말파문’후총선완주의사를밝히며사흘째금식기도중인민주통합당김용민후보(노원갑)가9일서울노원구공릉동선거사무소에서성경책을읽고있다.김후보는새누리당의사퇴종용과비판여론에대해"4·11총선은정부·여당을심판하는선거"라며정면돌파에나섰다./뉴스1

그저웃고말지요.그냥배꼽을잡고포복절도하고말지요.저새끼(혹자는이놈을두고함부로욕하는나를두고명예훼손에해당될것을걱정하겠지만,인간아닌돼지(본인스스로밝힘)즉축생에겐욕이아님)그토록하느님과교회를향해더러운주둥이를놀리던놈이제애비어미랑안수기도를하는것도모자라금식기도?그리고저성경의말씀이저새끼눈깔에들어올까?

아!갑자기바깥이소란하다.이게뭔소린고?창문을열고보니….앞집장씨한테서10만원주고작년가을에사온똥개새끼복실이가웃는다.아니다듣고보니온동네잡종개들이배꼽을잡고웃는다.개~애~자~식!꼼수로인생을시작해서꼼수의극치를보여주고있는개자식.그대이름은"김용민"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