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개념 없는 이年 이거~!!
국개이원이되더니눈깔에뵈는게없나…..???

지난달중순께특별한꽃이피었다며신문이나방송에서떠든적이있었다.이름하여‘시체꽃’이라는것이다.원래이시체꽃은20년만에한번피는것으로개화시간역시48시간밖에안되며전세계에백그루정도만남아있는희귀식물이라는것이다.이꽃의또다른특징은고기썩는냄새가진동하며지독한냄새를퍼뜨린다는것이다.

고기썩는냄새가진동한다는’시체꽃’

20여년전나라법을무시하고북괴에몰래잠입하여평양에서열린세계청년학생축전에참가하며놈들로부터‘통일의꽃’이라는별명을얻은빨/갱/이年(임수경)이있었다.그年이어찌어찌하여종북좌빨당의비례대표로이번에국개이원이되었는데.어차피국개이원이된것까지는어찌달리표현할방법이없지만,우연하게조우한탈북자대학생(백某씨)에게술을처먹고악지가리를널어놓았다는것이다.

그의(탈북자대학생)말에의하면““1일저녁서울종로구의모식당에서남성2명과술을마시던임수경을우연히만났으며,북한에있을때부터(임수경을)통일의꽃으로알고있었고,대학과선배라사진을함께찍었는데,웨이터가임의원보좌관들의요구로내휴대폰의사진을마음대로지웠다”는것이다.아울러보좌관에게‘타인의핸드폰정보를일반적으로삭제하는것은엄연한프라이버시침해’라고불만을토로하자,이에(임수경)은웃으며“나에게피해가갈까봐보좌관들이신경쓴것이니이해하라”고말했고,백씨는“알겠습니다”라고받아들인뒤농담으로“이럴때우리북한에서는어떻게하는지아시죠?바로총살입니다.어디수령님명하지않은것을마음대로합니까?”라고말했다고한다.

이때부터표정이변한임수경은백씨에게"너누구냐?"고물었다고한다.백씨는임의원이지난해자기와tvN’백지연의끝장토론’에서만났던사실을기억하는줄알고"선배님,작년에끝장토론에서직접얘기했었잖아요.전탈북대학생으로나왔습니다"라고자신이탈북자임을밝히자,,,,,아래와같이악다구니를했다는것이다.

이年이거정말개념없는年아닌가?빨/갱/이의비호로국개이원이됐다고눈깔에뵈는게없는年인가보다.아직도북괴의지령을받고’통일의꽃’으로착각하는모양인데,이런年은통일의꽃이아니라천년만년썩은내를풍기는시체꽃이틀림없다.이런!더런….年.퉤이~!!!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