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놈이 그놈 Series.
제1탄,천생연분그놈이그놈아녀?

(수년전’블로그’에올렸던’썰’이다.아직도남아있고…)

기억력이별로지만,사건이너무황당해아직도생생히(?)기억하는사건이다.작년으로기억된다.삼복더위가기승을부리던어느날새벽,광주던가목포에서(여하튼호남쪽이었다)황당한사건이벌어졌는데,남편은곤드레만드레술에취해잠을자는데,간큰도둑놈이도둑질을하러왔다가속옷바람으로자는부인에게흑심이동하여‘응응’을했다는것이다.워낙날씨가무덥기도했겠지만,전날저녁어떤부부동반모임에서대취하여돌아온부부는그냥겉옷을벗은채로잠들었을뿐이고,그모습을본도둑놈은본연의업무는망각한채부인을덮쳤으니,부인은그저‘남편이겠거니’하고몸을맡겼다는데,‘응응’이끝나고서야부인은뭔가이상한느낌을받고화들짝놀라눈을떠보니범인이달아나더라는것이다.결국일다끝나고경찰에신고했다는,믿거나말거나한사건의전말이다.차라리남편이대취해서모르는사건이었다면,신고나말것이지….다른것도아닌그일다끝난뒤,늦은신고를했으니남편은얼마나찝찝할까?

위의사건이있은며칠후서울수서경찰서는찜질방에서자고있던여성을성추행한혐의로G사대표인김모(39)씨를체포해조사중이다.경찰에따르면,김씨는지난23일오후9시40분쯤서울강남구대치동L한증막남여공용공간에서누워있던노모(29)씨에게접근,노씨의손을잡아자신의성기를만지게한혐의를받고있다.김씨는경찰조사에서"내와이프가옆에누워있는줄알고그랬다"며혐의를인정했지만,실제로김씨부인은당시찜질방에오지않았던것으로알려졌다.재미난(?)사실은두사건의남녀변명이다.피해자인부인은그저‘남편이겠거니’했고,가해자인남성은"와이프인줄알고…"그랬다는것이다.이정도면‘천생연분’아닐까?아녀!아녀!가만있어라보자,작년그사건의범인이아직안잡혔나보던데(범인이잡혔다는소식못들었음)혹시‘그놈이그놈’아녀????

제2탄,

<속뽀>허~!그참!이놈이그놈이라네.

(역시얼마전’블로그’에올렸던’썰’이다.)

부장판사,층간소음다툼에앙심품고이웃차에접착제를..한지방법원소속부장판사가층간소음문제로갈등을빚었던이웃에앙심을품고그이웃의자동차를훼손하고,이때문에경찰조사를받자이후사직했다고SBS가보도했다.SBS에따르면지방의한법원소속이모전부장판사는지난달9일아파트이웃주민과층간소음문제로크게다퉜다.13년된아파트에방음이잘안되는게문제였다고한다.이전부장판사는다툼직후지하주차장에내려가이웃의차량손잡이열쇠구멍에순간접착제를발라잠금장치를망가뜨렸다.피해주민의신고를받고경찰이출동해CCTV를확인했고,이전부장판사는경찰조사를받았다.혐의를인정한이전판사는피해자와합의했다고한다.그러나곧이어이전판사는건강상이유로사직서를제출했고,지난24일퇴임했다.

그리고며칠전역시조선닷컴의기사한토막을다시전재합니다.’가카새끼짬뽕’이정렬부장판사일신상이유로사직.현직판사신분으로이명박당시대통령을비하하는’가카새끼잠뽕’이란내용의패러디물을자신의페이스북에올려논란을일으켯던창원지법이정렬(44)부장판사가사직한것으로알려졌다.창원지법에따르면이부장판사는최근일신상의이유를들어법원에사직서를제출하고24일에는퇴임식까지가진것으로전해졌다.

퇴임식에서이판사는"저의말이나행동때문에동료들이불쾌했다면사죄드린다"며"법원을사랑하고법원이사랑받았으면하는마음에서이뤄진것"이라고말했다고참석자들은전했다.법원측은"개인적인이유로사직한것으로안다"며자세한사직경위는밝히지않았다.이부장판사는2011년자신의페이스북에’가카새끼짬뽕’이라는이전대통령을비하하는패러디물을올려법원장으로부터서면경고를받은바있다.또영화’부러진화살’의소재였던’석궁테러사건’성균관대김명호전교수의복직소송과관련해재판부의합의내용을공개해법원측으로부터정직6개월의중징계를받는등논란의중심에서왔다.

<속뽀>허~!그참!이놈이그놈이라네.즉두기사의인물이한놈이라네요.허허~!그참!기가막힙니다.

제3탄,

이놈이그놈이라네.

(따끈따끈금방구워올리는’썰’이다)

민주당의홍익표원내대변인이11일남재준국가정보원장을비판하면서박정희전대통령을‘태어나지않아야할사람’이라는뜻의귀태(鬼胎)에비유해논란이일고있다.이어“당시만주국의일본제국주의가만주국에세운괴뢰국에만주국의귀태박정희와기시노부스케가있었는데,아이러니하게도귀태의후손들이한국과일본의정상으로있다.바로박근혜대통령과아베신조총리”라며“아베총리는기시노부스케의외손자다.잘아시다시피박대통령은박정희대통령의장녀”라고했다.아무튼이색끼이거이런주둥이놀리고아주개차반이된것까지는좋은데…

몇달전국회서든가아니면종편방송에서든가누군가가‘김정일과김정은’에게위원장이라는호칭을붙이지않았다고호통을치며예의를지키라던놈이있었는데바로그놈이이놈이라네.이나라의국부인전임대통령과그따님인현임대통령에게는태어나지말았어야할존재라는놈이민족의원수에게는위원장님이라는호칭을붙이고깍듯한예의를지키라는이런개자슥은어느나라국민인가?이런개자슥은민족의이름으로개작두로처단해야하지않을까?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