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화통일보험 든 이석기.
얼굴은웃는대손은떨더라.느끼한凜단매에때려죽여도시원치않을凜.천인공노할짓을저지르고도시위를주도하는凜.패거리와함께시위를하며구호를외치는凜의면상을방송국카메라가클로즈업한다.凜은시위내내만면에미소가가득하다.카메라를많이의식하고있다는증거.마침凜이물을마신다.그런데물마시는손이다르륵떨린다.와!카메라진짜좋은카메라다.그런걸잡아내다니…그나저나낯짝은웃는대손은왜떨까?凜은알콜중독잔가?수전증일까?‘모래시계’마지막명대사‘나떨고있니?’가생각나는순간이었다.

‘뼛속까지천민주의’를부르짖는凜들.

凜이말했다“나는뼛속까지평화주의자”라고.천만에콩떡만만에말방귀다.이런凜은무조건‘뼛속까지천민주의다’.이런凜아류정말많다.진보가어쩌고민주주의가저쩌고하는구캐이원,신부,목사,땡중,카수,배우,정치평론가,감독…등등.이런아류들이야말로‘뼛속까지천민주의다’.적화통일이되면지금의지위또는생활이더낫지도않을걸뻔히알면서스스로김가왕조의종이되기를원하는,주인님앞에서이렇게호의호식하며사는게죄스럽고미안한것이다.지난날저들의조상이내시,환관,무수리,관비,노비,마당쇠의피를이어받은천생남의종밖에할수없는그리고그종놀음이마음편한‘뼛속까지천민주의’말이다.즉종살이를하며목숨을구걸하는‘천민평화주의’말이다.덧붙여말하면,이런凜들사상검증할게아니라가계검증을해야한다.쌍놈인지양반인지?

대한민국에진짜빨/갱/이는없다.

오로지겁먹은천민들만있는것이다.그들이찬양하고흠모하는북괴가대한민국이나민주주의체제보다우월하다면수단과방법을가리지않고그들속으로합류하거나이주하는게올바른선택일것이다.그런데그러하지않고오로지목적은대한민국국기문란에매진하고있는것이다.더욱기가막히는것은자신들이민주인사라는탈을뒤집어쓰고양두구육(羊頭狗肉)하는행위를벌이는것이다.그런면으로볼때이미송환되었거나아직송환되지아니한미전향장기수들또는자진월북하여그곳에살고있는인사들은사상과이념논쟁을떠나존경심마저들정도이다.그러나시위현장이면어디든나타나주체사상이이세상의어떤사상과이념보다우월하다고미쳐날뛰는놈들치고북한땅에갔다거나가서살고있다는놈아무도없더라.그들은보험(保險)을들고있는것이다.

적화통일보험.

보험이란?사망(사형).사고(적화통일).화재(남북전쟁)등뜻하지않은사고에대비하여,미리일정한금액(행동또는행위)내게하고,사고가났을때그에상응하는일정한보험금(죽음으로부터보장)을주어혹시있을손해(사형.적화통일.남북전쟁)를보상받는제도를말함이며수단과방법에따라다양한보험이있다.보험의종류는수없이많고다양하지만모두열거할수는없고,예를들면고스톱을칠때무리한고(go)와역고(逆go)에따른반사이익형의보험도있고,특히세계적으로유일무이하게국내에만있는적화통일보험(保險)이라는신종보험도있다.만에하나라도적화가되었을때,‘장군님을흠모했소,내란음모도추진했소,반미운동도열심히했소,반정부운동도열심히했소,….’그래서하는얘기지만,대한민국에진짜빨/갱/이는없고‘뼛속까지천민주의’를가진겁먹은적화통일보험(保險)수혜자만있는것이다.그래서놈은공산혁명을꿈꾸는혁명가가아니라비굴한적화통일보험(保險)수혜자쓰레기일뿐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