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주(宿主)와 기생충(寄生蟲)
어떤범죄혐의자를잡고보면무조건혐의를부정한다.중범죄나흉악범일수록그부정의강도가높아,지난날공중부양을한강기갑처럼펄쩍뛴다.그러나끝판에가보면그렇게부정하고공중부양하듯했던凜들이범인이다.

종북이니좌빨이니하는단어가우리사회에만연되어있다.일종의시대사조다.군사혁명을거쳐나라가튼튼한반석위에올라설때는‘종북.좌빨’이라는단어가없었다.설령있었다손치더라도불법이라는것을알고저희들스스로지하로기어들어갔기에크게문제되지않았다.그런데사상적으로새빨간인간들이대통령이되면서부터지하에숨었던‘종북.좌빨’이바깥으로나와세상을어지럽히고그중어떤凜은‘다른건다깽판을쳐도괜찮고북괴와의관계개선이최우선이다.’라고선포까지하자완전히제세상을만났다.

요즘‘숙주(宿主)’라는단어가정가에떠돈다.그러나이단어보다먼저나와야할단어가기생(寄生)이라는단어다.어떤생물이다른생물의내부나외부에붙어살아가는것을두고이름이다.기생을하는인간도있지만벌레도있다.왈,기생충(寄生蟲)이라고하는것이다.그기생충이자랄수있도록환경조건을만들어주는게바로숙주(宿主)인것이다.

인간의몸에자라는기생충도있다.요즘은좋은구충제가있어크게문제가안되지만,지난날회충,촌충,요충,십이지장충,간(폐)디스토마..등등등…기생충을일부러기르는인간은없다.기생충이몰래숙주에침투하여제스스로환경을만들고자라며생활하는것이다.문제는기생충의숙주가된인간이자양분과영양소가기생충에의해몽땅파괴되고심신이피폐해지는걸모르고있는것이문제다.위에도얘기했지만요즘구충제한알이면모든기생충을박멸할수있음에도그처방을못써고있는것이다.

이석기가잡혀가고국가를전복하려든세력들이법망에걸려소환을당하고나라가어수선하다못해뒤숭숭하기까지한데,제두눈(생각같아서는‘깔’이라는속어를붙이고싶지만그래도한때이나라대통령후보였던자를차마…)으로그런현상을보고도"반대정파를모조리종북으로몰고있다"든가아니면현임대통령을향해’참담’,’파탄’등의참으로참람한표현을하는자가있다.

‘귀태’라는단어를들고나왔다가국민들로부터귀싸대기얻어맞고쌍코피터진凜도있지만,그여운이가시기전어떤외눈박이는이나라수권정당을향해태어나서는안될당이라고악지가리를널어놓는다.두눈으로봐도제대로볼수없는게요지경세상이다.그러나뭐이정도는외눈박이의푸념정도로이해는할수있다.

가슴에손을얹고조용히생각해보면,참진보는가끔티격태격하지만함께할보수의일원이다.그러나진보를가장한‘종북.좌빨’은격리와타도의대상인것이다.아무리변명을하고패악스런개소리를해도‘종북.좌빨’이라는기생충(寄生蟲)을태동시킨그것도모자라자양분과영양소를공급하는숙주(宿主)는민주당이맞다.

대통령을향해참람한표현을하는자도수권정당을향해태어나서는안될당이라고악지가리하는자도이거하나만알아야한다.아니부탁하나하자!얘들아!이리온!구충제먹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